기타등등/해외여행기

[2023.07.01~07.09]좌충우돌 나홀로 홋카이도 여행-Prologue

MiTomoYo 2023. 7. 9. 23:09
728x90

회사 입사 5주년으로 주어진 특별휴가의 사용기한이 이번 7월 25일까지여서 가게 된 여행이었습니다. 슬슬 쓰긴 해야 하는데 엇? 하는 순간 시간이 이렇게나 지나가버려서, 급하게 계획을 잡고 가게 되었습니다.
 
주말 포함 9일, 개인 연차를 붙여쓰는 것도 되기에 마음만 먹으면 유럽과 같이, 평소라면 가기 어려운 곳도 충분히 다녀올 수 있는 기간이지만 유럽 여행에 대한 생소함, 예산문제, 그리고 결정적으로 귀차니즘이 발동하여, 결국 몇 년 전에 비슷한 시기에 갔다 온 적이 있는 홋카이도를 다시 한번 가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이전에 갔을 때 다소 아쉬웠던 부분들을 채우고, 또 카메라를 사고서 처음으로 해보는 해외 출사이기도 해서 계획을 짜다보니 아래와 같은 스케줄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막판에 숙소를 예약하다보니, 6일~8일에 묵을 숙소를 구하지 못해 경로를 변경하는 일도 있었습니다...

구글 맵스, 워치를 통한 걸음 수 체크 등을 토대로 기록된 이번 여행의 이동거리입니다. 결코 쉽지 않은 일정이었고 중간에 작은 사고들을 겪기도 했지만, 무사히 여행을 마치고 이렇게 포스팅을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루마다 온갖 일들이 많은지라, 포스팅을 빠르게 올릴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최선을 다해서 얼른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