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책]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6주년 라이브-Merry Go Roundome!!!-메모리얼 북이 왔습니다.

MiTomoYo 2019. 4. 10. 21:41
728x90

라이브를 다녀온지도 벌써 4개월이 지났습니다. 당시 물판에서 봤었던 메모리얼 북을 아소비스토어에서 바로 구입을 했고, 배대지를 거쳐서 오늘 도착을 했습니다.

 

7,000엔이란 가격이 살짝 크게 다가오긴 했는데, 6주년 라이브는 11월에 뷰잉을, 12월에는 직관을 다녀온 만큼 둘 다 소장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컴플리트 세트로 구입을 했습니다.

 

구성은 다음과 같이 2권의 책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4계절 유원지를 테마로 잡은 공연에 맞게 디자인이 구성되어있습니다. 뒷면 사진을 찍진 않았는데, 각각 여름, 겨울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출연진들이 푸치데렐라로 수록이 되어있습니다. 이건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맨 뒷장에는 이렇게 세트리스트도 잘 적혀있었습니다. MC 토크 파트가 어디에 있었는지도 적혀있네요 ㅎㅎㅎ;;;

 

개인적으로는 공연이나 물판 현장, 혹은 스테이지 밖에서의 사진이 많이 수록되길 기대했었는데, 핵심적인 사진들(이를테면 나고야의 나나쨩, 물판, 플라워존, 화환들, 공연장)이 있기는 한데 그게 1페이지 압축이 되어버렸습니다. 이건 많이 아쉽게 느껴지네요.

 

메모리얼 북의 대부분의 분량은 위에 나온 것처럼 인터뷰와 손글씨로 남긴 소감, 그리고 성우의 사진 몇 장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공연장 팜플랫도 비슷한 구성으로 되어있는데 ㅠㅠㅠㅠ 그래도 라이브 당시의 의상을 입은 사진을 수록한 것은 마음에 듭니다.

 

성우에 따라서 코멘트의 길이가 천차만별인 점이 재미있었는데, 타카모리 나츠미(마에카와 미쿠 역)와 토야마 나오(카와시마 미즈키 역)의 코멘트를 올려봤습니다. 글자 수의 압박인지 글자 크기도 작아져있고, 깨알같이 '미안해요, 글자수가!!!'란 코멘트도 적혀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뒷장에는 몇 장의 기념 일러스트도 그려져있습니다. 각각 U149, WILD WIND GIRL, After20, 신데렐라 걸즈 극장 원화가가 남긴 일러스트입니다.(이건 따로 업로드하지 않겠습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구성은 기대했던 것과는 달라서 (그리고 가격이!!! 일단 7,000엔인데!!!! ㅠㅠㅠㅠ) 아쉽지만, 뭐 라이브에 다녀온 기념으로 소장하는 것에 의의를 두고자 합니다. 추후 발매될 라이브 블루레이까지 구입하면 6주년 라이브를 완벽히 마무리를 하게 되겠네요.

 

얼마 전에 7주년 라이브 일정도 공개가 되었는데, 내년에도 티켓을 구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