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음반]마키노 유이 셀렉트 앨범 'UP!!!!'이 왔습니다. + @

MiTomoYo 2019. 4. 1. 00:20
728x90

이번 화요일에 배송이 왔지만 이런저런 일로 좀 정신이 없어서 조금 늦게서야 포스팅을 올립니다.

 

이번 음반은 2CD짜리 음반으로 셀렉트란 타이틀답게 예전에 수록된 곡들을 새로 편곡하거나 재녹음하는 방식으로 음반을 제작했다고 한다. 1CD가 대중음악 스타일에 가깝다면, 2CD는 마키노 유이의 또 다른 아이덴티티, 피아노를 이용한 좀 더 어쿠스틱한 느낌의 곡들이 수록되어있다. 당연히 피아노 연주는 마키노 유이가 맡았고.

 

아는 곡이 있나 살펴보는데 생각보다 많지 않았다... ㅠ Synchronicity, You are my love, アムリタ(이하 츠바사 크로니클 수록곡), 그리고 Reset 정도만 들어본듯.

 

일본 음반은 구입 가게마다 무언가를 특전으로 주기 때문에 구입할 때 꽤 고민을(때로는 피눈물을...)흘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번에도 2번이나 물을 먹고 결국 아마존에서 구입을 하게 되었다.

 

이번 음반의 특전으로 갈아끼울 수 있는 음반 커버였다. 테이치쿠 온라인 샵이나 소프맙 오리지널 커버가 마음에 들어서 해당 점포에서 구입을 하려고 했는데 테이치쿠 온라인샵은 해외 카드는 결제가 안됐고, 소프맙은 뭐가 문제였는지 로그인이 되질 않아서 포기했다. 둘 다 피아니스트로써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느낌의 사진이어서 마음에 들었는데 ㅠㅠㅠ

 

<왼쪽이 테이치쿠샵, 오른쪽이 소프맙>

이게 아마존용 오리지널 커버. 그래도 받고나니 생각보다는 괜찮다는 느낌. 개인적으로 마키노 유이는 뭔가 살짝 어두운 이미지가 강하게 느껴지는데 이렇게 활짝 웃는 모습도 괜찮은듯.

 

이건 오리지널 음반 커버와 뒷면.

 

아직은 첫 번째 CD위주로 듣긴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곡들이 많았다. 개인적으론 Brand-new Sky와 ワールトツアー가 마음에 든다.

 

여튼 화요일에 음반 배송을 받고 보니, 라이브 응모권이 있었고 기한을 보니 그 날이 마지막, 남은 시간을 보니 딱 1시간 정도여서 일단 신청을 넣어보기로 했다. 아마 e+ 같은 곳이었으면 불가능했을텐데, 다행히 e-mail주소, 개인주소(이건 배송대행지 주소가 있으니 다행!!!)만 있으면 신청이 가능했다.

응모권 1장으로 이틀 다 신청하거나, 최대 4장까지 신청이 가능해서 급하게 친구에게 물어보고 바로 2장 신청을 했다.

발표는 그 중 목요일. 꽤나 빠르게 발표가 났다.

 

오오오!!! 됐다 됐어!!! 이리 운이 좋을수가!!!

 

여튼 그래서 6/2, 도쿄에서 라이브를 보러 가게 되었습니다. ㅠㅠㅠㅠ 아마 당일 출국해서 라이브 보고 다음날이나 다다음날에 귀국하는 일정을 잡게 될 것 같습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