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뒷북/지름]키즈나 아이, 키노모토 사쿠라 교복Ver 넨도로이드를 받았었습니다.

MiTomoYo 2019. 1. 20. 00:26
728x90

포스팅을 했다고 생각했는데, 뒤져보니 포스팅을 안하고 넘어가서.... 늦게나마 포스팅을 해봅니다.


작년 12월 말에 키즈나 아이(No.899), 키노모토 사쿠라 토모에다 중학교 교복 Ver(No.918)넨도로이드를 받았습니다. 발매는 꽤 예전에 했었는데, 알라딘에서 뭔가 문제가 있었는지 3번 배송 연기 크리를 먹은 끝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유 없이 자꾸 연기가 되서 항의성 VOC를 넣을까 고민하던 참에 사과 문자 및 향후 일정 등을 알 수 있어서 넘어갔습니다. 뭐 다음 번에는 이런 일 없이 제 때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튼



오랜만에 보는 넨도로이드 박스입니다. 제가 산 첫 넨도가 400번, 키노모토 사쿠라 였는데 벌써 1000번대가 넘어가고 있더군요.



하이도모~ 키즈나 아이 데스!



종종 등장하는 표정이죠 ㅋㅋㅋㅋ



게임을 하는 키즈나 아이입니다. 귤박스 위에 노트북을 얹어놓는 것이 꽤나 재미있습니다.

아 근데 저 노트북 접이식 아닙니다... 조심하세요 저는 별 생각 없이 집어들었다가 반으로 분질러버렸습니다. ㅡㅡ;;



거만한 대사와 함께 등장하는 표정입니다.



컨셉에 맞게 유튜브 화면 비스무리한 종이도 한 장 껴주더군요.


이어서 사쿠라 교복 버전 넨도로이드입니다.



기본으로 들어간 자세입니다.



등교하는 사쿠라입니다.




호에에에~~~~!!!!의 표정 사쿠라입니다.



곰돌이를 들고 부끄러워 하는 표정의 사쿠리입니다.


개인적으로 포즈는 많았지만 완성도는 아쉬웠던 400번 사쿠라에 비해서는 훨씬 마음에 들었습니다. 클리어카드 버전 사쿠라도 예약 중인데 구입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구입한 넨도로이드들을 찍어봤습니다. ㅎ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