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악보+음반]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악보+Character Songbook 음반을 구입했습니다.

MiTomoYo 2018. 10. 28. 23:25
728x90

정말 오랜 만에 올리는 포스팅인 것 같습니다.


최근 음악을 들을 시간이 없어서 아직까지 구입한 음반들을 다 듣지 못해서 클래식 음반은 이번 달에는 1장도 구입을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여튼 그것과는 별개로 이번에 새롭게 구입한 물건들입니다.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편 피아노 솔로 악보와, 오리지널 편의 캐릭터 송북입니다.


최근 트위터를 통해서 카드캡터 사쿠라 관련 소식들을 알려주는 계정을 몇 팔로우를 했는데, 한 분께서 악보를 구입했다는 얘기를 보고 저도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왕 사는 것 음반도 하나 샀습니다. 


하나씩 살펴보면....



목록을 쭉 보면 보컬 곡 외에도 애니메이션에 사용된 몇몇 곡들이 수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Jewelry 악보입니다. 위에 보면 난이도 표시도 적혀있습니다. 이 곡은 바이엘 90번 정도의 난이도라고 하네요.



뒤에 보면 코드표를 비롯한 다양한 음악 이론과 관련된 설명들도 적혀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코드표가 정말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애니메이션과는 다른 만화책 스타일의 그림체가 상당히 마음에 드는 앨범 일러스트입니다.


Character Songbook은 등장 인물들이 각자 솔로곡이나 유닛을 이뤄서 부른 곡을 수록한 음반입니다. 기억을 더듬어보니 '気になるアイツ'(리 샤오랑의 솔로곡)은 애니메이션에서도 사용되었던 기억이 있네요.


대부분의 카드캡터 사쿠라 음반들이 발매된지 20년 가까이 되어가기 때문에 중고로 대부분 구입할 수 밖에 없는데, 몇 개월 전에 방문한 삿포로 애니메이트에서 2018년 재발매 마크가 달린 음반 몇 종을 보아서 신품을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더 빨리 구입할 수도 있었지만, 클리어카드 블루레이+카드할부금의 압박이 좀 있었던지라 이제서야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