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음반/만화책]아이마스, 케야키자카46, 카드캡터 사쿠라 4권을 받았습니다.

MiTomoYo 2018. 7. 26. 01:29
728x90

최근 뭔가 쓸거리가 없어서 그런가 엄청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번에 지른 것들을 하나씩 소개해볼까 합니다.


[THE IDOLM@STER MASTER ARTIST 01-아마미 하루카, 02-가나하 히비키]


엄청 오랜만에 본가 시리즈 음반을 한 번 구입해봤습니다. 플포마스와 스테마스의 연이은 실망감 때문인지 본가에 대한 애정도 꽤나 식어버렸는데, 얼마 전에 홋카이도에서 구입했던 00-Prologue 음반 때문에 급 생각이 났습니다.


아마미 하루카의 솔로 곡은 'ステキハピネス', 가나하 히비키의 곡은 'Pon de Beach'입니다. 개인적으로 Pon de Beach는 지금 시즌이랑 잘 어울리는 곡이지 않나 싶은 생각도 듭니다.


그 외에도 기존 곡 3곡과 커버곡 2곡이 수록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커버곡이 어떤 곡일지 꽤나 궁금합니다.



[케야키자카46 싱글 2집 - 世界には愛しかない]


왜 갑자기 케야키자카냐...면 작년 도쿄 여행 때 숙소에서 쉬는 동안 TV채널을 돌리던 중에 우연찮게 케야키자카46의 MV를 봤었고(시기상 不協和音의 곡인 것 같다.) 그 때 살짝 관심을 가져볼까하다 말았었다. 다른 멤버들은 잘 모르겠는데, 히라테 유리나만큼은 기억에 남긴 했다...


그러다가 최근 프로듀스48이란 프로그램이 방영되면서 (챙겨보지도 않고 앞으로 챙겨볼 생각이 1도 없지만) 예전 기억이 떠올라서 한 번 구입해보게 되었다.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편 4권]


2권까지는 봤는데 시간이 오래되서 기억이 또 가물가물..... 여튼 시간 나면 보긴 해야하는데 이래저래 정신이 없다보니 챙겨보질 못하는 중이다.. 일본에서는 5권 예약을 받는 중인데, 나름 빠르게 번역이 되서 나오는 것 같아서 팬으로써는 흐뭇하다. ㅎ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