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블루레이]데레마스 5주년 라이브 Serendipity Live!!!@Miyagi 라이브 블루레이를 샀습니다.

MiTomoYo 2018. 6. 2. 18:03
728x90

작년 5주년 라이브의 대미를 장식한 SSA라이브 2일차의 기억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데, 어느새 1년 가까이 흘렀습니다.


올해에도 어김없이 라이브 블루레이가 발매되었습니다. 문제는 작년 라이브가 투어 형식으로 진행이 되어서, 투어 전 공연이 발매가 될 것인지 만약 된다면 디스크가 장난 아니게 많이 나올텐데 가격이 얼마나 비싸질지 걱정이 됐습니다.


투어 전 공연을 수록하는 것은 맞는데 지역마다 따로 판매를 하는 방식으로 발매가 되어서, 가격적인 부담이 약간은 줄어들었다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물론 다 사면 그게 그거지만요 ㅎㅎㅎ;;;


마음 같아서는 싸그리 예약을 하고 싶지만, 사쿠라 블루레이에 이것저것 돈 빠져나갈 곳이 많아서 일단 미야기 공연과 하이라이트인 SSA공연 블루레이만 구입했습니다. 나머지는 여유가 되면 하나씩 살 계획입니다.



표지는 해당 공연의 심볼? 트레이드 마크를 항상 사용합니다. 이 공연은 2일차 공연이 완전 수록되어있다고 적혀있네요


처음에는 1일차, 2일차 공연 블루레이도 나눠서 파나? 생각을 했었는데, 그게 아니라 세트리스트가 동일해서 2일차 공연은 완전 수록, 1일차 공연은 MC는 전부 수록하고 곡은 몇 곡만 수록하는 방식으로 수록을 해두었습니다. 괜찮은 전략이란 생각이 드네요.



디스크는 깔끔하게 2장!


포토북도 동봉되어있습니다. 이전 포토북과 구성은 유사합니다.



공연 전 파이팅! 사진도 있고...

 


단체 사진도 있습니다!



가사집도 있으며!



각 캐릭터 담당 성우들 사진도 이렇게 실려있습니다!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