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피규어]4월은 너의 거짓말 미야조노 카오리 1/7(Pulchra Ver.)

MiTomoYo 2019. 2. 9. 00:37
728x90

알라딘에서 살 것 없나 스캔하던 중에 일마존 기준 15,800엔 가격의 미야조노 카오리 피규어를 70,000원에 파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본 작품이어서(후기: https://electromito.tistory.com/333?category=784420) 블루레이도 구입한 전적이 있기에, 고민하지 않고 바로 질렀습니다.



완충재를 빵빵하게 넣어서 그런지 파손 없이 상품을 잘 받았습니다.


구성은 미야조노 카오리 본체(?), 바이올린, 활, 그리고 표정을 바꿀 수 있는 눈감은 얼굴 파츠로 되어있었습니다. 사실 파츠를 한 번 바꿔보려했는데, 교체하려고 힘을 주다가 카오리를 참살(!) 시킬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바꾸지는 못했습니다... 이래저래 손재주가 부족한 사람은 슬프군요... ㅠㅠㅠ 여튼! 바로 개봉을 했습니다.



일단 본체. 악기와 활은 적당히 잘 얹는(?)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이어서 악기 파츠. 디테일 한 부분(파인 튜너, 스크롤, 활의 모양) 등은 살짝 아쉬운 부분도 있습니다만, 그래도 꽤 구현은 잘 해놓은 편입니다. 참고로 바이올린 현은 철사로 만들어져있더군요.



바로 조립을 해봤습니다. 일단 악기 잡는 모양새를 잘 재현한 것이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활 잡는 부분을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활 잡는 것이 어려운지 일부 광고 사진이나 일러스트를 보면 완전 잘못된 모양이 되는 것을 많이 봤음) 



아쉬운 점도 있는데, 바로 활이 그어지는 위치와 각도가 잘못 맞춰져있었기 때문입니다. 작품 내에서 카오리의 바이올린 실력을 생각해보면 더더욱 저런 자세는 안나와야하는데... 란 생각이 들더군요.


뭐 악기를 다뤄봤으니 할 수 있는 얘기고 사실 생각없이 보면 의외로 아주 어색하진 않은 편입니다.


여튼! 사진을 여러 각도에서 찍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첫 번째 구도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러고보니 블루레이 살 때 같이 받은 패브릭 아트가 있었습니다!!! 이번 기회에 한 번 써보도록 하죠



크흐.... 엄청나네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