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음반]미나세 이노리 정규 3집 'Catch the Rainbow' + 데레마스 음반 4종을 샀습니다.

MiTomoYo 2019. 4. 22. 23:59
728x90

어느새 정규 3집 음반입니다. 3집 타이틀곡명은 'Catch the Rainbow!'입니다. 앞의 두 정규 음반보다 익숙하지 않은 곡들이 많이 보였는데, 확인해보니 가장 최근에 나온 'Wonder Caravan!'을 구입하지 않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이번에 우리나라에도 라이선스 반으로(심지어는 가격도 15,000원+라이선스 반 전용 토레카도!) 발매되어서 혹하긴 했는데, 40장 가량의 미니 포토앨범을 포기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구입은 토라노아나에서 하긴 했는데 특전을 자세히 보진 않았습니다. 아마존 특전이 좀 애매해서 예전에도 몇 번 쓴 적 있는 샵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받고 보니 미니 브로마이드와 클리어파일이 왔습니다. 앨범 내에 있는 토레카도 같이 찍어봤습니다.

 

이번 데레 음반은 총 4장을 샀는데, 3장을 데레극장 음반으로 골랐습니다. 얼마 전부터 데레극장 새로운 시즌 애니도 방영되고 있고 데레극장 음반을 상대적으로 소홀히(?)해와서 이번에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데레극장... 얼른 봐야하는데 허헣;;  ㅠㅠㅠㅠ

 

마지막으로, 슈사에 조합의 '美に入り彩を穿つ'가 수록된 데레스테 26번째 음반을 구입했습니다. 처음 들을 때는 그냥그냥 좋은 정도의 느낌이었는데, 슈사에 SSR조합으로 돌린 MV에 뿅 가버린 곡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란코의 3번째 솔로곡, あいくるしい의 SSA3 리믹스 버전이 수록되어있습니다.

 

최근 포스팅할 거리는 많은데 바뻐서 자꾸 밀리고 있습니다. 얼른 밀린 포스팅들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