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피규어]코이와이 요츠바(No.1064) / 담보(No.1065)를 받았습니다.

MiTomoYo 2019. 8. 20. 22:20
728x90

정말 좋아하는 만화지만 너무 느리게 발매가 되서 아쉬운 요츠바랑! 요츠바랑과 담보의 넨도로이드를 받았습니다.

 

넨도로이드는 배송비까지 감안하면 직구나 국내샵에서 구입하거나 가격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것 같아 보통은 국내에서 구입을 했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일마존에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마존 한정 넨도로이드에서 파츠를 하나 껴주는데, 요츠바를 상징하는 네잎 클로버가 동봉되었기 때문입니다. 겸사겸사 구입하는 김에 담보도 같이 아마존에서 샀습니다. 일단 귀여운 요츠바부터!

 

요츠바랑 넨도로이드는 만화책에서 볼 수 있었던 여러 파츠들이 있었습니다. 곰돌이 두랄루민과 가방, 그리고 페인트통도 있습니다.

 

표정도 상당히 다채로워서 무척 재미있단 생각이 듭니다.

 

이어서 담보입니다. 놀랍게도 담보는 어떤 파츠도 없이 본체 하나가 끝입니다. 어쩐지 가격이 꽤 쌌습니다.

 

아마존 한정판은 LR41 전지 2개를 장착하면 오른쪽처럼 눈을 빛나게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ㅎㅎㅎ 더불어 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담보 박스는 커버가 하나 더 있습니다. 담보의 정체를 생각해봤을 때 재미있는 구성이란 생각이 듭니다.

 

요츠바와 담보, 그리고 두랄루민입니다. 굿스마일에서도 요츠바와 담보를 하나의 세트처럼 구성한 샘플 사진을 박스에 넣어두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예전에 친구가 사준 담보까지 같이 해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요츠바의 포즈는 이 사진처럼 두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더군요. 당분간은 이렇게 둘 예정입니다.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