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블루레이]데레 6주년 라이브 Merry-Go-Roundome 블루레이를 받았습니다.

MiTomoYo 2019. 8. 26. 21:58
728x90

최근 회사일에 개인일까지 정신이 없어서 받은지 2주가 지나서야 블루레이 받았단 포스팅을 쓰게 되었습니다. 작년 라이브 직관의 마무리가 드디어 되었습니다.

 

해외에서 구입을 할지, 아니면 2주년부터 쭉 블루레이를 판매했었던 알라딘에서 구입을 할지 고민을 좀 하다가 닛폰 콜롬비아를 통해서 샀습니다. 무엇보다 특전으로 주는 라이브 CD가 꽤 끌렸습니다. 이런저런 일이 있었지만, 여튼 물건을 받았습니다.

 

블루레이 장수로는 총 10장(라이브 별 2장*4회, 스페셜 블루레이 2장)으로 상당히 큰 편입니다.

 

예전 블루레이와 동일하게 가사집과 출연진 사진이 들어있는 미니북도 들어 있습니다.

 

지난 주말에 라이브에 같이 갔던 친구와 나고야 2일차 회상 겸 자체 뷰잉도 했습니다. 감회가 새롭더군요. 놓쳤던 MC파트라던가, 퍼포먼스를 볼 수 있어서 또 즐거웠던 기억을 다시 떠올릴 수 있어서 무척 재미있었습니다. 포스팅 전에 블루레이에서 캡쳐한 사진 몇 장을 올려봅니다.

 

저 현장에 있었단 사실이 아직도 믿기질 않습니다. 수 년 전 친구와 같이 본가 10주년 공연을 블루레이로 보며 '현장에서 볼 수 있다면 무척 좋을 것 같다...'란 얘기를 했었는데, 그것이 데레 5주년엔 뷰잉으로, 그리고 작년에 그 소원이 이뤄졌습니다...

 

한동안 나오지 않았던 데레 7주년 라이브 공연일자와 컨셉도 정해졌고, 최근 한일관계로 인해 해줄진 모르겠지만 11월 공연은 뷰잉으로, 내년 2월 공연을 현지 직관하는 것을 계획으로 잡고 있습니다. 내년에도 수많은 펜라이트 중 하나를 장식할 수 있길 기원해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