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롤러코스터 타이쿤1

[롤러코스터 타이쿤]Mega Park - 7년차

MiTomoYo 2016. 8. 21. 14:48
728x90

4주간의 연수가 끝났습니다. 어쩔 수 없는 상황이었지만, 이번 달은 왠지 블로그가 방치된 것 같네요. 뭐 여튼..

6년차에서 6명이 사망하는 참사가 발생했고, 뒷 수습을 하면서 공원을 발전시켜야 할 것 같습니다.



기존에 사고가 난 롤러코스터를 철거하고 같은 종류의 코스터를 건설했습니다.



뭐 수치는 꽤 괜찮네요.



적절하게 채색도 해줬습니다.



성 구조물을 이용해서 새로운 놀이기구를 만들어볼 생각입니다.



성을 돌고 도는 유령기차입니다. 브레이크를 적절히 쓰지 않으면 탈선하는 좀 귀찮은 놀이기구죠.



뭐 수치는 좀 아쉽달까.... 중간에 터널도 만들고 했어야 했는데.....



광산 테마에 세 번째 탄광 코스터를 지었습니다. 이제 한 곳만 더 지으면 될 것 같네요.



수치는 좀 아쉽습니다만.... 관람객 수치는 다시 상승하는군요 ㅎㅎㅎ



으스스한 테마가 개발이 되어서 아까 사망한 6명을 위한 추모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뜬금없이 사망한 기술자를 위한 공간도 만들었는데.. 지금 보니깐 하필 화장실 옆... 아이고...



서커스 주변을 꾸며봤습니다. 딱히 효과는 없겠지만.....



관객들의 생각을 확인해봤습니다. 배고프고... 화장실도 가야하고... 아프고...... 그렇습니다 ㅎㅎㅎ;;;











7년차 공원 전경입니다. 길이 더럽다는 메시지가 떴었는데 정말 더럽군요..... 허허헣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