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콘솔 게임

[PS4]PS4를 샀습니다!!!+슈로대OG The Moon Dweller를 샀습니다!!!

MiTomoYo 2016. 9. 7. 00:23
728x90


지난 8월 28일에 용산에서 꽤 싼 값으로(내 예상에 비해서는 확실히 쌌다.)샀었는데, 집에 적절한 모니터가 없어서 한동안 방치되었고, 지난 며칠간 꽤 바쁜 일정을 소화하게 되어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됐다.


적절한 날짜에 산 덕분에 구하지 못할거라고 생각했던 아이마스 무료 테마 역시 얻을 수 있었다. ㅎㅎㅎ 적절하게도 유키호, 하루카, 야요이, 이오리가 있어서 (아미 대신 마미가 있었으면 베스트였지만.... ㅎㅎㅎ;;) 꼭 가지고 싶었던 테마였다.


사실 저 날 PSN이 한동안 먹통이 되어서 PS4를 사놓고도 테마를 놓칠까봐 전전긍긍했던 기억이 생생하다 ㅎㅎㅎ;;;


PS4를 사면서 타이틀을 하나 골랐는데, 생각보다 예산이 남아서 슈로대OG를 사게 되었다. 뭐 그 동안 게임 이름은 많이 들어봤는데, 어떤 형식의 게임인지는 몰라서 사게 되었다. 사실 FIFA도 끌리긴 했는데 일단 주위에서 하는 사람이 없다보니. 여튼 열심히 플레이해보고 리뷰를 써보거나 다른 방식의 포스팅을 할 수 있다면 해 볼 생각이다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