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데레스테

2018년 신춘! 플라티넘 오미쿠지 결과가 나왔습니다!!!

MiTomoYo 2018. 1. 17. 00:20
728x90

작년 마지막 날을 시작으로 총 38개의 쿠지를 획득할 수 있었고, 오늘 그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결과 발표!!! 우으으... SSR스카우트 티켓 1장을 얻을 수 있으면 좋을텐데....



돌림판 돌리기 직전!!! 1등은 바리지도 않지만 ㅠㅠㅠㅠ



두근두근!!!



으아아아.... 이번에도 5등이 ㅠㅠㅠㅠ SSR 스카우트권은 현질로나 얻으라는군요 ㅠㅠㅠ


5등이 2장, 6등이 6장, 7등이 10장, 8등이 (무려)20장을 주네요. 9등이 없는게 어디입니까.... 라고 애써 위로를 해봅니다.


머니나 트레이너 티켓은 제외하고,

2SR 스카우트 티켓

2SR이상 확정 가챠

6 플래티넘 가챠 티켓

2900 스타 주엘을 얻었네요


받은 상품으로 적절하게 가챠를 돌려봅니다.



아아아......



아아아!!! 지난 번에 SR 스카우트로 온 미리아가 또 오다니!!! ㅠㅠㅠ


이어서 바로 플래티넘 가챠 티켓을 사용합니다.


이름은 모르겠고 간호사 아이돌인 것만 알고 있습니다... 뭐 그냥 그렇네요


이마이 칸나입니다!!! 성우가 안붙은 아이돌 중에서는 꽤나 호감이 가는 캐릭터입니다. 스카우트로 데려올까 고민도 했었기에 이건 좀 기쁘네요..


나머지 카드는 전부 레어이니 적당히 패스 뭐 나쁘진 않지만 딱히 좋지도 않은 결과네요.


이제 SR 스카우트를 진행합니다.



첫 번째 스카우트는 우에다 스즈호! 5주년 라이브에서 성우의 귀욤귀욤한 모습 덕분에 왠지 호감도가 올라간 캐릭터입니다. 각성 후 일러가 매우 비범합니다.


왠만큼 SR카드도 가지고 있는터라 누구를 스카우트 할까 하다가 후지이 토모를 스카우트 했습니다. 나름 초창기에 10스타 레벨 레어 카드로 활약을 해주신 아이돌이죠 ㅎㅎㅎ 그 때문인지 정이 가는 아이돌입니다. ㅎㅎㅎ


뭐 SSR을 한 장도 얻지 못한 것은 아쉽지만, 스타 주엘을 많이 준 덕분에 이제 스타가 53,000개까지 모였습니다. 앞으로도 천장 가챠를 위해서 열심히 모아야할 것 같습니다.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