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데레스테

[이벤트]Trinity Field 이벤트 시작합니다 + 뒤늦은 쓰알 신고

MiTomoYo 2017. 11. 19. 22:10
728x90


할로윈 코드 이후 데레스테는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 열심히 달려서 그런지 재충전이 필요로 했던 것 같습니다. 여튼 오랜만에 다시 이벤트를 달릴 것 같습니다. 지난 번처럼 무지막지하게 하진 않을 것 같지만요.


이번 이벤트는 무려 트라프리의 신곡으로 이벤트가 진행이 됩니다. 데레마스의 특성상 유닛이 여러 곡을 가지긴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무척이나 반가운 소식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언젠간 핑쳌스의 신곡이 나올 가능성도 있다는 얘기이니깐요.


이번 이벤트의 보상은 하위 보상 카미야 나오, 상위 보상 호죠 카렌입니다. 순위에는 딱히 미련을 가지진 않을 계획이지만, 두 카드 모두 얻어야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난번에 신데페스를 진행해서 1일 단챠+지난 스카웃 티켓시 받았던 10연을 사용을 했습니다. 왠만하면 참으려고 했었는데 새로 등장한 페스 한정 아냐가 너무너무 예뻐서 제가 할 수 있는 최대한의(?) 가챠를 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가...




쓰알 봉투가 등장해서 오오!!! 아냐인가 했는데 아니더군요.. 마토바 리사였습니다. 사실 제가 그렇게까지 좋아하는 캐릭터가 아니다보니 꽤 실망을 했습니다. (리사P들에게는 죄송한 얘기지만요...)


여튼 쓰알이 나왔으니 MV를 돌려봤습니다. 최근 등장한 데레스테의 기능 중에서 3D모델링을 가지고 포즈를 취하는 등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어 몇 번 돌려봤는데 아직까지는 MV를 돌리는게 더 괜찮게 느껴져서... 여튼 선택한 곡은 쇼코의 '독버섯 전설'입니다. 뭔가 이미지가 잘 맞는단 느낌이어서...









생각했던대로 꽤 잘어울립니다.


10연 티켓에서도 쓰알이 나오긴 했는데 아냐는 교묘히 비껴가더군요. 10연으로 돌린 쓰알은




하야사카 미레이였습니다! 지난 5주년 라이브 뷰잉에서 상당히 인상깊은 소감을 남기기도 해서 호감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미레이가 센터로 있는 곡은 Answer여서 이 곡을 MV로 선택했습니다.











캐릭터에 맞는 의상이어서 무척이나 마음에 듭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