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피규어+음반+굿즈]정말 많은 물건들을 받았습니다.

MiTomoYo 2017. 11. 7. 23:56
728x90

지난 주에 생각치도 못할만큼 많은 택배가 한꺼번에 왔었습니다. 그래서 포스팅을 한꺼번에 써보려고 합니다.


1. 로손 한정 오가타 치에리 스포츠 타월


역시 갓로손입니다! 처음에 이 상품이 나온다고 했을 때 '어떻게 한국에서 구할 수는 없나..' 싶었는데, HMV에서 로손에서 나오는 상품들도 같이 취급을 해서 다행히 쉽게 구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유카타를 입은 치에리입니다. 크기도 스포츠 타월로 쓰기 적절합니다만... 아마 스포츠 타월로 쓰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ㅠㅠ 나중에 집에 적절하게 장식을 할 때 쓸 계획입니다. ㅎㅎ


2. 시마무라 우즈키 1/8 'Crystal Night Party Version'

지금껏 발매된 우즈키 피규어들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버전이어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마침 최근에 엔화가 엄청나게 내려가기도 해서 '이 때가 타이밍!'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바닥을 자세히보면 시계처럼 되어있는 부분이 나름 마음에 듭니다.



제 방이 우즈키로 한가득이로군요!!! 크흐.....


3. 카드캡터 사쿠라 OST 4, 마키노 유이 싱글 'お願いジュンブライド’, 미나세 이노리 5th 싱글 'アイマイモコ’


아마존에서 음반 세 장을 구입했습니다. 제작년 일본에 갔을 때 카드캡터 사쿠라 OST 음반을 1~3까지 밖에 구하지 못했습니다. 4번째 음반에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 중 하나인 ’プラチナ’가 수록되어있습니다. 극장판 OST와 캐릭터별 싱글이 수록된 Vocal Collection을 구하면 카드캡터 사쿠라 OST 시리즈도 전부 구입하게 됩니다.


마키노 유이의 싱글 음반인 'お願いジュンブライド’는 시셰이도 CM으로 사용된 2곡과, 드라마에 수록된 곡 1곡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 중 'う。ふ。ふ。ふ'는 커버곡으로 접해본 적이 있는, 꽤나 좋아하는 곡이다보니 기대가 됩니다.


미나세 이노리의 싱글음반 'アイマイモコ'는 올 해 8월에 발매된 싱글앨범입니다. 11월 말에 새로운 싱글이 발매되기에, 밀리지 않기 위해서라도 살 수 밖에 없는 음반이 된 것 같습니다... 다행히 이번 음반에도 토레카가 들어있었습니다. 뒤집어보면 나름 이노리 화백의 독특한(?) 그림체를 볼 수 있습니다. ㅎㅎ


4. 토모에 마미 마이코 넨도로이드 (No.770)

토모에 마미 마이코 넨도로이드를 받았습니다. 이 버전은 이전에 애니플렉스 한정 1/ 8 피규어로도 발매가 되었는데 넨도로이드로도 나온다고 해서 바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박스




 

다양한 포즈들이 있습니다! 조립하는데 부품이 비슷한 것이 많아서 포즈를 바꾸는 것이 생각보다 힘들었습니다.



이것도 버전별로 한 번 모아봤습니다! ㅎㅎㅎ 클리어파일 버전, 1/8피규어, 넨도로이드 시리즈입니다. 나름 재미있네요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