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음반]데레마스 음반 3종을 구입했습니다!

MiTomoYo 2017. 10. 19. 23:44
728x90


데레마스 음반 세 장을 구입했습니다. 사실 익숙한 곡들을 음반으로 구입을 해보고 싶으나, 그러면 다음 라이브에서 멍을 때릴 시간이 많게 될 것 같아 최근에 발매된 음반을 더 넣었습니다.


1.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ANIMATION PROJECT 2nd Season 05

인기도가 높은 유닛인 Triad Primus의 Trancing Pulse와 아나스타샤의 싱글곡 'Nebula Sky'가 수록된 음반입니다. (더불어 Love Laika의 꿈색 하모니와 트라프리 버전의 에보레보가 수록되어있습니다.) 애니메이션 관련 음반이니 애니를 봤으면 알았을 곡들이었겠지만, 아직 보지 않은 덕에 데레스테에 수록된 Trancing Pulse만 알고 있습니다.


Trancing Pulse때문에 이 음반을 구입했습니다. 데레스테에서 어려운 난이도로 등장한 곡이기에 그다지 좋아한 곡은 아니었습니다만, 4주년 라이브 BD의 스페셜 영상을 보고 마음이 싹 바뀌었습니다.

아나스타샤의 싱글곡도 4주년 라이브를 통해서 처음 들어봤는데 (스밋페의 미모와 함께) 멜로디가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여러모로 '왜 이제 샀을까?'싶은 생각이 드는 음반입니다.


2.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LITTLE STARS! 'きらっ!満開スマイル'

최근 2기 방영이 시작된 데레극장에 수록된 곡이라고 하더군요. 5주년 뷰잉 때 '처음 듣는 곡..'이었는데 같이 갔던 친구가 알려준 덕에 기억은 하고 있었습니다.


수록된 곡은 'きらっ!満開スマイル'(단체 버전과 솔로 버전이 수록)와 ’ぴにゃこら太絵かき歌’입니다. 특히 두 번째 곡은 가사를 따라서 그림을 그리면 피냐코라타를 완성 시킬 수 있는, 무척이나 귀여운 곡입니다.


3.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STARLIGHT MASTER 13 - Sweet Witches' Night ~6人目はだぁれ~

가장 최근에 발매된(그리고 배송 받은 날에 14번째 스타라이트 마스터 음반의 발매 소식이 나왔습니다. 언제 쯤에나 이 격차를 줄일 수 있을지... 걱정됩니다..) 데레스테 음반입니다.


이 곡은 꽤 기억에 많이 남는데, 마지막으로 열심히 달렸던 이벤트였기 때문입니다.(http://electromito.tistory.com/374) 할로윈 분위기와 뮤지컬에서 나오는 왈츠 풍의 곡이 인상적이었던 곡이기도 했습니다. 아마 할로윈 시즌에 맞춰서 발매를 한 것 같습니다.


새 솔로곡은 미리아의 'わたくも’입니다. 최근 라이브의 특성상 신곡이 세트리스트에 들어가기 때문에 앞으로 'Romantic Now'를 부르면서 방방 뛰는 모욧치의 모습을 볼 기회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아쉽습니다만 곡은 나름대로 마음에 듭니다. 


다른 한 곡은 데레애니BD 특전으로 수록되었던 'Shabon song'입니다. 오리지널 미호+미카 조합이 아닌 데레스테 버전(미리아, 유미, 하루나가 추가된 버전)입니다. 'あいくるしい'도 그렇고 개인적으로 오리지널 버전을 선호합니다만 데레애니BD를 사기엔 조금 아깝다는 기분도 들기에 특전곡을 내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야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