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음반]데레마스 시리즈 음반을 샀습니다.

MiTomoYo 2017. 12. 5. 01:14
728x90



아무래도 출퇴근하면서 듣기 편하다보니 (덜컹거리는 지하철에서는 클래식 듣기가 정말 쉽지 않습니다...) 금방 듣고 새로운 음반들을 더 사게 되는 것 같습니다. 지속적으로 음반도 빠르게 발매되다보니 부지런히 따라가지 않으면 안되겠다는 생각도 들고 말이죠.... 


1.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STARLIGHT MASTER - 11(あんきら!?狂騒曲), 14(情熱ファンファンファーレ), 2(Tulip)

데레스테 시리즈를 기반으로 발매되는 Starlight Master 시리즈 음반들입니다. 최근에 가장 주력으로 삼고 있는 듯한 시리즈입니다. 


11번 'あんきら!?狂騒曲'은 데레마스 시리즈의 절친 유닛인 안즈+키라리 유닛의 곡이면서 게임 내에서는 처음으로 2인 MV+개별 동작으로 꽤나 이슈가 되었던 곡이었습니다. 카미야 나오의 'Beautiful Pain'과 데레스테 사양의 'あいくるしい'가 수록되어있습니다. 특히 あいくるしい는 제가 무척이나 좋아하는 곡이기도 합니다.


14번 '情熱ファンファンファーレ'은 현 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발매된 음반입니다. 패션을 대표하는 유닛의 곡 답게 상당히 흥겨운 것이 특징입니다. 호리 유코의 'サイキック!ぱーりーないと☆'와 데레스테 사양의 'Nocturne'이 수록되어있습니다.


2번 'Tulip'은 개인적으로는 제 취향은 아니지만, 데레스테 악곡 투표에서 1위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곡입니다. 5주년 뷰잉을 통해서 추측을 해보건데, 프로듄느에게도 상당히 열광적인 지지를 이끌어내는 캐릭터들이 많아서 그런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혼다 미오의 'ステップ!'와 마에카와 미쿠의 'ニャンと☆スペクタクル'이 수록되어있는데 미쿠의 솔로곡은 4주년 라이브 BD에서의 엄청난 광경을 한 번 목격해서 무척 인상 깊게 남은 곡이기도 합니다. 


이로써 현 시점에서 남은 해당 시리즈 음반은 8(Beyond the Starlight), 12(命燃やしてせよ乙女)만 남게 되었습니다.


2.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Passion Jewelries! 003

데레마스 주얼리즈 시리즈입니다. 유닛곡도 나쁘지는 않지만 커버곡들 중에 상당히 좋은 곡들이 많아서 개인적으로는 가장 좋아하는 시리즈이기도 합니다.

큐트와 쿨은 이미 1번부터 3번까지 전부 구입을 했는데 이상하게 패션은 계속해서 구입을 미루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생각난 김에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음반에서는 히메카와 유키, 이치하라 니나, 카타기리 사나에, 오오츠키 유이, 아이바 유미가 등장하며 개인적으로 좋아했거나(유키, 유미, 니나) 최근에 호감을 가지기 시작한 캐릭터(유이, 사나에)들이 모여서 더욱 기대가 되는 음반입니다.


이 시리즈도 Passion의 2번째 음반만 사면 시리즈를 완성하는데, 사실 포스팅 하는 지금 시점에서는 이미 구입을 해서 배대지에 묶여있는 상황입니다.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