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음반]데레마스 시리즈+미나세 이노리 싱글+카우보이 비밥 OST를 구입했습니다!

MiTomoYo 2017. 12. 13. 22:52
728x90

연말에도 지름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번 지름은 사실 이렇게까지 크게 할 생각은(?) 없었는데, 배대지를 사용할 때 한 번에 지르는 것이 낫다는 생각이 들어서 크게 가게 되었습니다.


먼저 데레마스 시리즈부터



1.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MASTERS 34(하야미 카나데), 31(사기사와 후미카), 35(이치하라 니나), 37(카타기리 사나에)

마스터 시리즈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가격인 것 같습니다. 한 장에 700엔 조금 안되는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다보니 많이 사도 부담이 적은 편입니다. 한 장씩 간단히 소개를 해보자면


34번(하야미 카나데)은 'Hotel Moonside'가 수록된 음반입니다. 처음에는 썩 좋아하는 스타일의 곡은 아니었습니다만, 데레스테나 라이브를 통해서 듣다보니 또 그렇게까지 나쁘단 생각이 드는 곡은 아니란 생각이 들어서 구입을 했습니다. 아직까지 캐릭터는 그렇게까지 끌리는 편은 아니지만요...


31번(사기사와 후미카)은 'Bright Blue'가 수록된 음반입니다. 대체 왜 이 음반을 이제서야 샀는지 모르겠습니다. 초창기에 데레 시리즈에 막 입문했을 때 즐겨들었던 곡이었는데 현지에서나 아마존에서나 항상 순위에 밀려버린 것 같습니다. 

이 곡은 데레 라이브에서도 한 번도 등장하지 않은 곡으로 알고 있는데, 내년 라이브에도 등장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35번(이치하라 니나)은 'みんあのきもち'가 수록된 곡이며, 동물 옷을 즐겨입는 니나의 캐릭터의 특징에 맞게 동물이 마구마구 등장하는 동요같은 느낌의 곡입니다. 4주년 라이브에서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서 부르기도 했는데 공연장을 그야말로 '유치원'으로 만든 압도적인 포스의 곡입니다 ㅎㅎㅎ


37번(카타기리 사나에)은 'Can't Stop'이 수록된 곡입니다. 카타기리 사나에는 캐릭터가 그다지 끌리는 편은 아니지만, 성우의 외모와(의외로 캐릭터의 설정보다도 성우가 마음에 들어서 결국에는 좋아하게 된 캐릭터들이 좀 있습니다 ㅎㅎㅎ;;;) 은근히 곡이 괜찮은 편이어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2.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Passion Jewelries 002

드디어 현재까지 발매된 주얼리즈 시리즈의 완성입니다! 예전 포스팅에서도 언급했던 것처럼 커버곡들 때문에라도 살 수 밖에 없는 시리즈입니다. 발매주기가 다른 음반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긴 편인데다가, 최근 데레스테 음반이 메인 시리즈로 나오면서 이 음반 시리즈도 지속적으로 나올지는 솔직히 잘은 모르겠습니다만....

여튼 이번 시리즈는 아이코, 유코, 아카네, 아이리, 쇼코가 참여한 패션의 두 번째 주얼리즈 시리즈입니다. 쇼코가 커버한 '紅'가 상당히 평이 좋았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 정말 그럴지 들어봐야할 것 같습니다.


시리즈를 전부 모은 기념 인증샷입니다~!






3. 미나세 이노리 5th 싱글 - Ready Steady Go!

사실 이 음반 하나만 배대지를 쓰기 아까워서 위의 데레음반도 묶어서 사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에 라이브 공연도 치룬 미나세 이노리의 새로운 싱글음반입니다.

이왕 사게 될 것 특전까지 받으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특전까지 보고서 구입을 했습니다. 저는 토라노아나의 특전이 마음에 들어서 처음으로 써봤는데, 솔직히 토라노아나.... 썩 편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더군요. (아마 특전 주어질 때 빼면 거의 사용 안 할 것 같습니다...) 여튼 음반커버는 굉장히 잘 나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4. Cowboy Bebop OST 1

OST하면 절대로 빠질 수 없는 명작, 카우보이 비밥의 첫 번째 OST음반입니다. 여러 TV프로그램에서 자주 사용된 Tank!나 국내 광고에서도 등장한 'The Egg and I'가 수록되어있습니다. 다른 곡들은 제목만봐서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들어보면 또 '아! 이거!!' 란 생각이 드는 곡이 또 있을 것만 같습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