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데레스테

[이벤트]꽃피어라 Jewel!가 종료 되었습니다 + 신데페스 기념 80연차를 했습니다.

MiTomoYo 2016. 6. 29. 00:56
728x90

SNS등지에서 조만간에 신데페스(SSR 확률 2배)를 한다는 이야기를 보고서 스타를 모으고자 생각보다 더 열심히 달리긴 했습니다. 소문대로 오늘 이벤트 결과가 나오자마자 바로 신데페스를 하더군요. 뭐 덕분에 열심히 달린 보람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친구와 함께 가챠하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 블루스택을 깔아서 구동을 시켜봤습니다. (다음팟 방송을 통해서 가챠하는 것을 중계하면서 떠들었는데 재미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캡쳐화면 아래에 블루스택 마크가 찍혀있습니다.



결과발표!



생각보다 순위가 높네요. 6만위 안에 들었습니다.



스코어는 7만등 안에 들었네요. 마스터+ 풀콤은 도저히 칠 수가 없더라구요.... 프로 풀콤으로는 역시 스코어를 노리긴 힘든 것 같습니다 ㅎㅎㅎ;;;


여튼 쌓여있는 스타를 이용해서 80연차를 해봤습니다. 중간에 실수로 한 번은 캡쳐를 못하고 지나갔습니다....



먼저 저번에 있었던 저격 이벤트에서 줬던 가챠 티켓을 이용한 10연차였습니다. 망했네요. (누적 0SSR, 2SR)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스타를 소모해서 10연차를 돌렸습니다. 무려 미쿠냥과 안즈 쓰알이 등장했네요!! 오오오!!!! 이제 큐트는 무려 5SSR입니다!!! 그 동안 키웠던 카나코, 사에항이 덱에서 빠져나가게 되는 것은 좀 아쉽네요.... SR로는 나탈리아가 나왔습니다. (누적 2SSR, 3SR)



이건 망했네요. 중복 SR하나에 중복 아닌 SR은 마음에 들지 않는 캐릭입니다. 다음 연차에서 캡쳐하는 것을 깜빡했는데, 토토키 아이리와 사이온지 코토카 SR이 나왔습니다. 둘 다 괜찮은 캐릭터여서 괜찮았습니다. (누적 2SSR, 7SR)



이번 가챠에서 나온 카드 중에 마지막에 있는 아이는 제 첫 데레스테 계정에서 있었던 아이였습니다. 뭔가 반갑네요 ㅎㅎㅎ (누적 2SSR, 10SR)



사쿠라이 모모카, 와카바야시 토모카 SR이 등장했습니다. 뭐 평범합니다. (누적 2SSR, 12SR)



모르는 아이가 무려 중복 SR로 등장했습니다. 뭔가 씁쓸하더군요... 안경 속성도 별로 안좋아해서 영 그렇습니다. 사실은 SSR이 안나와서......  (누적 2SSR, 15SR)



마지막 8번째 10연차였습니다. 시원하게 망했네요 ㅎㅎㅎ;;; (누적 2SSR, 16SR)


뭐 확률적으로 봤을 때 SSR이 2.4장, SR이 15.2장(확정 8장 + 비확정 7.2장)임을 감안하면 거의 확률에 맞게 나왔네요. 그래도 사람 심리상 SSR이 더 나와줬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드는 것은 어쩔 수가 없네요 ㅎㅎㅎ;;;




안즈의 싸인과 카드입니다. 안즈답게 싸인이 매우 심플하네요




미쿠냥의 싸인과 카드입니다. 역시 미쿠냥이네요 ㅎㅎㅎ 싸인이 무척이나 귀엽습니다.


여튼 이번 페스를 통해서 SSR이 8장이 되었습니다. 그 중에 큐트는 무려 5장이네요. 운영진이 제가 큐트P라는 것을 알기라도 하는 모양입니다. 뭐 여튼 SSR이 나왔으니 MV를 돌려봤습니다. 블루스택에서는 해상도가 영 아니어서 이거는 옛날 휴대폰을 사용해서 캡쳐를 했습니다.



ㅋ~ 진짜 아름답네요~~~!!! 심지어 큐트에서 다들 좋아하는 캐릭터들만 SSR이 나와줘서 정말 좋습니다!!! 원래는 중앙에 우즈키, 그 옆에 미쿠와 안즈를 두려 했는데, 마침 곡이 アタシポンコツアンドロイド여서 가사까지 맞추고자 이렇게 배치를 했습니다.



ㅋ~~~!!! 멋있네요



우즈키는 그냥 넣어봤습니다. 이번 페스한정 우즈키 모델링도 엄청 마음에 들던데, 나오지 않은 것은 꽤 아쉬습니다.





안즈는 역시 엄청 귀엽네요.



이건 쫌......





미쿠도 꽤 모델링이 마음에 듭니다. MV에서 많이 잡히지 않은 것은 좀 아쉽습니다. 그래도 만족만족입니다. 일단 이번에는 가챠를 더 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또 차곡차곡 스타를 모아서 다음 페스를 노려보겠습니다.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