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데레스테

[라이브 그루브]Dance burst 3차 이벤트가 끝났습니다!

MiTomoYo 2016. 7. 8. 18:11
728x90


이벤트가 끝났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순식간에 지나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곡은 꽤 마음에 들어서 나중에 음반이 발매되면 꼭 구매해 볼 생각입니다.


이번 이벤트의 결과는!!!

마지막 날에 조금 열심히 했는데 생각보다 높은 순위네요 ㅎㅎㅎ 조금만 더 열심히 했으면 2만위 안에도 들 수 있었는데 그건 좀 아쉽네요 ㅎㅎㅎ 요즘 엄청 잠을 자다보니 스테미너를 효율적으로 쓰지 못했는데 그게 좀 아쉽습니다. ㅎㅎㅎ

스코어도 좀 아쉽네요 마스터 풀콤 정도면 트로피를 충분히 노려볼 수 있을 것 같긴 합니다. 물론 풀콤이 안찍히기 때문에.... 허허헣;;;

다음 이벤트는 신데렐라 캐러벤이군요. 여유있게 할 생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