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데레스테

[라이브 파티]1차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MiTomoYo 2016. 6. 11. 23:38
728x90

사실은 어제부터 시작한 이벤트였는데 어제 꽤나 정신 없어서 이제서야 포스팅을 올립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두 번의 베타 테스트로 진행되었던 협력 라이브 형태의 이벤트로써 이번에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이번 이벤트의 가장 특이한 점은 , 5명의 플레이어가 각각의 아이돌을 내보내서 곡을 플레이하는 방식으로써 다양한 쓰알들을 간접적으로나마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원하는 아이돌을 마음대로 선택하진 못하고, 각 곡의 속성, 그리고 자신의 플레이 위치(왼쪽부터 퍼포머, 보컬, 센터, 댄스, 리더순)에 따라서 설정했던 아이돌이 나오게 되는 방식입니다.


체력이 소진되어도 플레이는 가능하지만, 보상 포인트가 절반으로 줄어들게 됩니다. 도키메키 에스컬레이트 ㅂㄷㅂㄷ.....



이번 이벤트의 메인 화면이다. 최근에는 이벤트 화면에 들어가면 기간한정 스테미너 회복약이나 수집 아이템을 줬었는데, 이번 이벤트는 별다른 아이템을 주지는 않는다.



곡 클리어시 보상으로 주는 레어입니다.



1만 포인트 보상으로 받는 카드입니다.



15000포인트를 얻을 때 주는 보상 포인트입니다.



2만 포인트부터는 매 5000포인트마다 맥스 포션을 줍니다. 일단 이번 이벤트의 목표는 2만 포인트입니다.



플레이 전, 후에 스탬프를 이용해서 간단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꽤나 귀엽습니다.


여튼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은 꽤 바쁠 예정이지만 틈틈히 열심히 달릴 예정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