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데레스테

[데레스테]5번째 SSR 카드를 뽑았습니다!

MiTomoYo 2016. 5. 13. 19:10
728x90

(이 화면은 제 계정은 아닙니다.... 캡쳐하는 것을 잊어버림...)


오늘 갑자기 유료 주엘 2500개를 사용하여 10연 가챠(기간 제한 없음) + 원하는 카드 아무거나 하나(20일까지)를 계정당 1번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통장에 다행히 잔고는 있었는데, 3200엔(약 35000원)을 내야해서 고민을 하다가 흔치 않은 기회란 생각이 들어서 마음먹고 지르게 되었습니다.


누굴 고를지 고민을 엄청 했습니다. 일단 생각한 카드는 (당연히 SSR만 고려했습니다.) 

큐트 - 

코바야카와 사에

사쿠마 마유

패션 -

타카모리 아이코

죠가사키 리카

쿨 -

호죠 카렌

카미야 나오


였습니다. 만약 한정까지 있었다만 고민하지 않고 코히나타 미호를 선택했겠습니다만.....


여튼 이 중에서 사에, 마유 리카를 끝까지 고민했습니다. 먼저 사에는 제가 데레스테 룸에 들어가는 최애 멤버 중 하나이며, 마유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캐릭터이며, 리카의 경우엔 현재 패션 쪽에 SSR이 없어서 스코어가 낮게 나오기 때문에 이를 보완할 카드이기 때문이었습니다. 


고민 끝에......



사쿠마 마유를 선택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봉투로군요 ㅎㅎㅎ;;; 10연차 할 때도 자주 나왔으면 좋겠습니다만, 1.5%의 확률은 역시 높지 않습ㄴ니다 ㅎㅎㅎ;;;



마마유의 사인 진짜 잘 만든 것 같습니다.



마마유 옆에 악마 치히로씨도 보이네요 ㅎㅎㅎ;;;



드디어 5SSR을 모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카나데를 제외하면 좋아하는 캐릭터들이어서 만족스럽습니다.



큐트 3인방! 역시 큐트가 최고 아닙니까???


그리고 마유를 얻었으니 에브리데이 드림도 MV를 돌려봤습니다. 중간에 모델링이 살짝 어색한 부분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시작부터 마음에 드네요.




바로 뒷 부분 모델링이 좀 아쉽습니다. 얼굴이 좀 찌그러진 것 같이 보인달까....





이것도 꽤 마음에 드네요.







이것도 마음에 드네요. 개인적으로 얀데레는 좋아하는 속성이 아닙니다만, 마유는 좀 예외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위의 세 장은 개인적으로 MV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여러 번 캡쳐를 했습니다 ㅎㅎㅎ;;; 뭔가 마유의 이미지와 잘 맞는 느낌입니다!


여튼 이제 제대로 텅장이 되었으니 당분간은 칩거하면서 살아야할 것 같습니다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