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데레스테

[라이브 그루브]Visual burst 2차 이벤트 끝났습니다!

MiTomoYo 2016. 5. 9. 15:02
728x90

이번 라이브 그루브 이벤트도 끝이 났습니다. 일본의 골든위크와 국내 연휴기간 때문인지 초반부터 포인트가 빠르게 올라가서 10만 컷 안에 들어갈지 굉장히 걱정이 되었습니다.


이번부터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면 스테미너 30을 회복하는 약을 하루에 하나씩 주기 시작했습니다. 덕분에 포인트를 쉽게 쌓을 수 있었습니다.




10만 컷에는 성공했습니다. 조금만 더 했으면 5만위 안에도 들 수 있었지만, 스타레벨 5는 딱히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서 더 달릴 생각은 없었습니다.




포인트 보상으로 주어진 아이코 일러스트입니다. 귀엽네요 ㅎㅎㅎ;;;



순위 보상으로 주어진 미나미 일러스트입니다. 역시 마음에 듭니다 ㅎㅎㅎ



그리고 처음으로 노멀 가챠에서 SR이 나왔습니다! 그 동안 말로만 들었는데 그것이 제게도 실제로 일어날 줄이야!!! 처음에 봉투가 플래티넘 가챠를 할 때 나오는 봉투가 떠서 순간 식겁했었습니다 ㅎㅎㅎ;;;


그 주인공은 무려 치에리네요!!! 와우!!! 이제 룸에 노멀 치에리를 SR치에리로 업그레이드 시켜야할 것 같습니다. 이제 미호SR만 나온다면 참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ㅎㅎㅎ;;;




그리고 실수로 플래티넘 가챠를 돌렸습니다 ㅡㅡ;; 노멀 가챠를 돌린다는 것을 실수로..... 2배 이벤트를 할 때까지는 절대 안하려고 했었는데.. 아까운 2500스타입니다.... SR사치코가 나온 것은 그나마 다행이네요. 사치코답게 일러는 귀엽습니다.



그리고 카나코 스킬렙도 끝까지 올렸습니다!!! ㅎㅎㅎ 다음에는 치에리 특기 만렙을 찍을 계획입니다. 스킬이 체력 회복이기 때문에 비효율적일 수 있지만 마음에 드는 캐릭터니 괜찮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