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피규어]토모에 마미 마이코 1/8이 도착했다!

MiTomoYo 2015. 7. 7. 22:43
728x90

2주 전 토요일엔가에 받았는데 까먹고 포스팅하는 것을 잊어먹었다. 해외에서는 6/20일 전후에 발매되었다고 해서 '더 기다려야겠구나'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주말에 갑자기 택배가 와서 상당히 놀랬다.


알바를 한 시점에 마침 이 상품의 예약을 받아 다행히 주문을 할 수 있게 되었다. 가격 자체가 꽤 비싼 편이어서 다른 것들과는 달리 알바가 아니었으면 절대 사지 못했을 작품이다.(사야카도 원했지만, 사야카는 복학 후에 발매되는 바람에 놓쳤다.)




일단 포장은 상당히 꼼꼼하게 해서 배송되었는데 다른 제품들과는 달리 꽤 큰 박스에 신문지, 완충제까지 해서 혹시라도 있을 제품 파손을 방지하는 센스까지 보여줬다.



완충제 제거.


박스를 개봉한 상태다. 뭐 다른 1/8 피규어랑 마찬가지 형태로 되어있다. 옆에는 악세서리로 베베가 있다.


<작품 사진들>


저번에 왔던 유카타 Ver. 마미가 좀 더 조신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많이 강조되었다면, 마이코 버전 마미는 의상에서도 볼 수 있는 것 처럼 매우 화려한 느낌을 준다. 




위 두 사진은 옆 모습이다. 화려한 머리장식 뿐만 아니라 보통은 잘 신경을 안쓰는 바닥도 꽤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난다. 개인적으로는 정면보다는 살짝 측면으로 두는 것이 더 마음에 들었다.



윗 모습. 디테일한 옷의 주름 표현이 인상적이다.



마지막으로 악세사리로 주어지는 베베 사진. 반역의 이야기를 베이스로 해서 그런 것인지 베베도 딸려 왔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