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피규어]코이즈미 하나요 넨도로이드(No.496)를 받았다!

MiTomoYo 2015. 7. 1. 22:16
728x90


지난 1월에 예약을 받았던 코이즈미 하나요 넨도로이드를 받았다. 저번주에 받았지만 마찬가지로 귀찮아서 미루다가 이제 올린다.



뭐 일단 박스. 다레카 다스케테~!(누가 좀 도와줘~!)계 액션 피규어라고 한다. 뭐 박스야 다른 러브라이브 넨도로이드와 비슷비슷하고,



뭐 내용물도 다른 럽라 넨도로이드와 비슷비슷. 개인적으로 밥 정도는 악세사리로 줄 법도 하지 않을까 싶었지만... 그런 건 없었다 ㅎㅎㅎ



일단 조립, 정면에서 보면 의외로 뒷머리가 가려지는 편이라서 좀 어색하지 않나?란 생각도 좀 들지만, 사진이라서 그런거고 실제로는 위화감이 느껴지지 않는다.


하여간 이 표정도 귀엽긴 하지만......



역시 이 넨도의 의의는 이 표정인 것 같다. 울먹울먹 표정을 보면 정말 귀엽다. ㅎㅎㅎ



손도 다른 걸로 교체를 해보고......




옆에서 본 모습. 역시 귀엽다.



다레카 다스케테!!!!





이로써 파나! 린! 코토 세트가 완성되었다. 개인적으로 이 셋을 제일 좋아하는 만큼 다른 넨도로이드를 살 계획은 없다. 개인적으로 마키랑 노조미 퀄이 좀 괜찮아보이지만 그러기엔 아직 경제적 능력이.....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