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피규어]토모에 마미 유카타 Ver.(1/8 스케일)이 왔다!

MiTomoYo 2015. 6. 12. 01:10
728x90



휴학기간동안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이곳저곳 돈을 좀 쓸 수 있는 여유가 생겼고 새로운 취미(?)로 피규어를 하나씩 구입했었다.


제품의 대부분을 발매 예정 상품들을 사다보니 작년 말~올해 초에 샀던 제품들이 하나씩 오고 있는 상황이다. 뭐 그러다보니 당분간은 블로그 포스팅에 계속해서 예약구매했던 상품들이 올라오지 않을까 싶다.


어쨌던 예약구매했던 세 번째 제품은 토모에 마미 유카타 버전이다. 토모에 마미를 좋아하는 나로써는 유카타를 입은 마미를 보면 너도! 나도! 살 수 밖에 없지 않은가!!! 


<오오 이것이 박스로구만!>



<박스 개봉!>


음...... 1/8짜리는 처음 구입해봐서 그런지 몰라도 생각보다 크기가 작다는 생각이 들었다. 19cm 정도? 일단 색상은 화사하다기보단 조금 은은한 느낌이 많이 들었다. 뭐 색상 자체가 노란색이니 화사한 느낌이 들면 오히려 촌스럽다는 느낌이 더 많이 들었겠지만 말이다.


<전신-정면 샷!>

토모에 마미 특유의 볼륨감을 잘 드러냈다는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요소. 그 외에도 옷의 주름같은 부분들을 꽤 자세히 표현했다. 



얼굴은 정면보다는 측면쪽이 훨씬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정면에서 보면 볼살이 꽤 통통하게 표현되었다는 느낌이 든다. 뭐 측면 사진으로 보면 (설정상으로 15세지만) 꽤 어리게 보이는 것 같다는 생각이다. 얼굴 장식은 샤를로테로 했는데 흐음....... 왠지 의미심장하다.......

  



옆태와 뒷태의 모습. 뭐 앞서 설명했던 라인과 글래머한 모습을 잘 보여준다고 생각한다.


유카타 시리즈는 이것 말고도 미키 사야카도 샀다. 그건 몇 개월 후에나 오는데 이 작품이 꽤 마음에 들어서 기대를 하게 만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