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데레스테

[초뒷북]데레스테 3주년 쿠지+확정 가챠 결과를 공유합니다.

MiTomoYo 2018. 10. 3. 23:16
728x90

요즘 점점 포스팅 속도가 떨어집니다... 개인적인 스케쥴이 너무 바쁘다보니 그런가봅니다.ㅠㅠ 좀 더 분발해야 할 것 같습니다.


여튼 3주년 쿠지 결과는 다음과 같이 나왔습니다.



오오!!! 무려 4등이라니!!! 3등부터는 스카우트 티켓을 주기 때문에 한 등수만 더!!! 잘 나왔으면 좋았겠지만 뭐 이 정도만 해도 충분합니다!!!


보상은


보상 내역은 다음과 같네요


- SSR 확정 가챠 티켓 1장
- SR 이상 확정 가챠 티켓 3장
- SR 스카우트 티켓 1장
- 플래티넘 가챠 티켓 3장

- S.T.마스터 트레이너 티켓 3장
- 마스터 트레이너 티켓 3장
- 베테랑 트레이터 티켓 11장

- 스타 주얼 2700개
- 530000머니

SR확정 가챠와 플래티넘 가챠는 싸그리 망했기 때문에 SR 스카우트와 SSR 티켓 결과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SR 스카우트는 지난 SSR에서도 봤었던 귀여운 도넛찡, 노리코를 데려왔습니다. 슬슬 SR도 데려올만한 애들을 다 데려와서 고민을 좀 했었습니다.


SSR확정 가챠 결과는!



하이! 도묘지~! 덜렁이 속성의 도묘지 카린이 왔습니다!!! 왠지 모르게 정감이 가는 아이돌입니다! 기쁘네요


여담으로 배경에서 보이는 하야구치 아야메도 SSR을 얻는다면 '桜の頃' 유닛인 하루가스미도 컴플리트 하게 됩니다. ㅠㅠ 얻어야할 SSR들이 점점 늘어나네요!!!


MV를 돌려봅니다. 도묘지 카린의 솔로곡이 없어서 오네신을 돌려봤습니다.



전통적인 느낌의 의상은 아니지만 상당히 예쁜 옷이네요 ㅠㅠ 마음에 듭니다.


이어서 9월 말에 갑자기 10연 가챠시 한정 포함 SSR확정 1장을 주는 상품을 판매하더군요. 바로 구입해서 사용해봤습니다. 제발 중복이 안뜨길 바라는 마음으로(특히 한정 사에는!!!) 돌려본 결과


오오!!! 니나짱 오하요우~~~!!! 바로 MV를 돌려봅니다



할로윈 컨셉의 의상입니다. 동물을 좋아하는 니나와는 살짝 컨셉이 안맞는 것 같다는 느낌도 듭니다만, 그래도 귀엽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