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데레스테

[가챠]뒷북!!! 월초 페스+스카우트 티켓 결과입니다.

MiTomoYo 2018. 5. 24. 23:00
728x90

한동안 데레스테 글을 안쓰고 있었지만, 간간히 데레스테는 하고 있었습니다. 이번 달이 워낙 바쁘기도 했고요...


여튼 월초에 데레페스와 함께 무료 10연차 기회가 며칠 주어졌었고, 그 후에 스카우트 티켓이 나오면서 두 개를 합쳐서 써야지 했는데, 어쩌다보니 오늘에서야 스카우트 티켓을 구입하게 되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때문에 이번 포스팅은 사진이 엄청나게 많은 포스팅이 되어버렸습니다... :/


자주 말했던 것처럼 한정 사에항을 얻기 위해서 열심히 무료 주엘을 모으고는 있습니다만, 페스는 그냥 지나치기에는 너무 아깝죠 ㅎㅎㅎ;; 게다가 운좋게 페스 아냐를 얻을 수 있을지도 모르고요!


여튼 이번 페스 결과 SSR은 두 장을 얻었습니다. 첫 번째 SSR은



어 슈코는 중복......

 


이 다행히 아니라 페스 슈코네요 :) 다행입니다. 게다가! 페스 슈코의 의상은 한정 사에항과의 깔맞춤도 가능하기에 '美に入り彩を穿つ' MV에서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여튼 슈코의 솔로곡 '青の一番星'을 돌려보았습니다.





음! 이런 구도 뭔가 마음에 듭니다 ㅋㅋㅋㅋㅋ










 전통 컨셉을 지닌 아이돌은 소매가 펄럭이는 의상이 하나씩은 나오는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드는 의상입니다!


두 번째 SSR은,

 


란코? 설마 중복??



오오 이번에도 페스 한정 란코이네요!!! 생각해보면 페스 한정을 얻은 기억은 없었는데!!!


MV를 돌려봅니다!  란코의 2개의 솔로곡 중 '-LEGNE- 仇なす剣 光の旋律' 을 개인적으로 더 좋아하기에 해당 곡을 선택했습니다







의상 만드는데 꽤나 힘들었을 것 같은.... ㅎㅎㅎ;;;








전체적으로 통상 란코 의상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란 생각이 듭니다. 의상이 훨씬 화려해서 그런지 꽤나 마음에 드는군요. 그냥 드는 생각이 인기 아이돌로 많은 돈을 벌은 것이 은연중에 들어난 것은 아닐런지요.... 제 뇌피셜입니다. 물론...


그냥 한 가지 푸념을 하자면, 나름 페스 아냐가 나오길 기대했는데, 교묘하게 페스+쿨까지만 맞춰서 두 카드를 주었네요 ㅠㅠㅠㅠ 다음 페스에는 ㅠㅠㅠㅠ


이어서 이번 스카우트 티켓+10연차 가챠 결과입니다.

노리는 아이돌이 있음에도 10연차 티켓을 그냥 소진하는 이유는, 어차피 기간 제한이 있는데다가 혹시라도, 정말 혹시라도 스카우트 티켓으로 뽑을 아이돌이 미리 나오는 참사(!)를 겪지 않기 위해서이기도 합니다 ㅎㅎㅎ;;;


여튼 10연차 결과는!


 


오! 나미키 메이코입니다. 이번에 신규로 추가된 SSR 아이돌입니다. 이번 7대 총선에서 성우 배정이 확정된 키타 히나코와 생김새가 유사해서 맨날 헷갈리는 아이돌입니다.


 

 

음 SR카드도 신규로 2장이나 획득했으니 괜찮은 수확이네요!


MV를 돌려봅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아이돌이라고 해서 아이코의 'お散歩カメラ'가 이미지에 맞을 것 같아서 돌려봤습니다.

 













여행을 좋아한다는 컨셉에 맞는 의상이란 느낌이 듭니다! ㅎㅎㅎ


다음에는 스카우트 티켓을 사용했습니다. 우선 SR티켓부터!



넵! 귀여운 오토쿠라 유우키를 SR아이돌로 선택했습니다. SSR로도 얻고는 싶은데 가챠로는 아직 힘들고... 스카우트 티켓은 벌써 예약이 2명이나 차있어서 단시일 내에는 얻기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선택한 SSR 아이돌은!!!!



넵! 뉴 제네레이션의 마무리를 장식할!! 혼다 미오입니다!!! 이렇게 통상 뉴제네 조함을 전부 획득했네요!!!

뉴제네를 얻은 기념으로 '流れ星キセキ'을 돌려봅니다





우선 단독샷부터!! 생각보다 단독으로 나오는 부분 중에서 캡쳐할 만한 부분이 많지는 않더군요 ㅠㅠㅠㅠ



개인적으로 데레 MV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포즈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통상 뉴제네는 의상이 깔맞춤이 되어있다는 점이 참 마음에 듭니다!!!













역시 뉴제네입니다!!! ㅠㅠㅠㅠ


이렇게 밀리고 밀린 포스팅을 한 번에 끝냈습니다!!!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