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음반]데레마스 음반들을 구입했습니다!

MiTomoYo 2017. 8. 29. 21:53
728x90

지난 번에 갔던 데레 5주년 뷰잉에서 생각보다 모르는 곡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서 이번에 큰 마음 먹고 데레 음반들을 좀 질렀습니다. 생각해보면 일본 여행 갔을 때 중고 매장에서 싹쓸이하듯 담아온 음반들이 대부분이고 가끔씩 1~2장 정도만 구입을 하니 최근에 몇 개월 주기로 계속해서 발매되는 스피드를 따라가지는 못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주기적으로 음반을 좀 구입해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여튼 일반적으로 소개하는 식으로 한 장씩....

1. Starlight Master 07 - サマカニ!!

이 곡이 데레 이벤트로 나왔을 때 한창 연수원에서 교육을 받고 있던 시점이어서 친구에게 대리로 카드를 얻어달라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벤트를 열심히 달렸다면 모르지만 여튼 딱히 애정이 가지 않았던 곡이고 딱히 마음에 드는 캐릭터도 없었던지라 그다지 좋아하는 곡은 아니었는데 이번 뷰잉을 통해 한 방에 그 이미지가 바뀌었습니다.

싱글 곡으로는 키라리와 치에리의 곡이 수록되어있는데, 치에리의 곡도 꽤나 마음에 들어서 구입을 했습니다. 키라리의 곡은 아직 들어보진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2. Starlight Master 03 - ハイファイ☆デイズ

데레 4주년 라이브 티켓 파워에 힘입어서 오리콘차트 1위를 기록하기도 했던 음반입니다. 곡 선호도는 평범한 편이지만 나름대로 의미 있는(?) 음반이니 구입을 했습니다. 

싱글 곡으로는 죠가사키 자매의 곡들이 들어있습니다. 사실 리카의 싱글 곡도 뷰잉에서 들었는데 이 곡은 딱히 엄청 좋았다는 느낌까지는 못받았습니다....


3. Viewing Revolution - Yes! Party Time!!

이거 하나 하려고 VR을 샀는데 요즘 정신없어서 DLC도 받지 못하고 있었습니다만 곡 자체는 꽤 좋아하는 곡입니다. 지금 보니 5주년 투어의 초반부(미야기, 이시카와, 오사카)의 선행응모 티켓이 이 음반에 있었습니다. 흠... 6주년 라이브에 가려면 열심히 음반을 사야겠죠....

수록된 곡은 Yes! Party Time!!과 Goin'(미즈키, 사에, 카에데, 아이코, 아이리), アタシポンコツアンドロイド(미호, 안즈, 미쿠) 사실상 새로운 곡은 한 곡이네요


4. Starlight Master 05 - 純情Midnight伝説

라이브 후반부에 배치되어 분위기를 고조시켰던 곡 중 하나였습니다. 곡 자체는 꽤 괜찮은 편이라고 느꼈는데 딱히 선호하는 캐릭터가 참가하지 않다보니 상대적으로 관심은 덜했던 곡이었습니다. 

싱글로는 카나코, 코우메의 곡이 수록되어있습니다. 카나코의 싱글의 경우 뮤지컬적인 요소가 들어가 있다고 해서 기대가 큰 편입니다. 라이브에서 곡에 맞는 적절한 연출도 가미된다는 것은 알고 있는데 이번에는 보지 못해서 조금 아쉽습니다.


5. Cute Jewelries 003 Cute Jewelries의 경우 1, 2번과는 달리 3번의 경우 딱히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지 않아서 우선순위가 뒤로 밀렸습니다. 나름 Cute 타입을 가장 선호하는 편이다보니 이번 기회에 같이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