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블루레이]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4주년 라이브가 왔습니다!!!

MiTomoYo 2017. 9. 12. 21:16
728x90

지난 데레마스 5주년 뷰잉을 본 뒤 뽐뿌가 와서 바로 4주년 BD를 지르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가격이 상당히 비싸서 이걸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을 무척 했습니다만......


<프라이버시를 위해 약간의 편집을....>


뭐 일단 지르고 천천히 할부금 갚아 나가면 되니깐요... 역시 평생 직장을 다녀야하는 이유는 끝도 없는 할부금을 갚기 위함인 것 같습니다. 


여튼 한 번의 지연 끝에 오늘!!! 드디어 집에 도착을 했습니다!!!



크고 아름다운 택배상자....



크고 아름다운 박스입니다!!! 고베에서 이틀, SSA에서 이틀 있었던 공연이 모두 수록되어있습니다.



스페셜 BD 1장, 공연 영상 6장, 각 날짜별 공연 사진 및 가사집 4권이 수록되어있는 박스입니다. 일반적인 블루레이가 그렇게까지 싼 가격이 아님을 감안하면 엄청 비싸게 파는 것은 또 아니라는 생각도 듭니다.

(그건 그렇고 5주년 라이브도 반드시 살 계획인데, 5주년은 투어 형식으로 진행이 되어서 어떻게 수록이 될지 솔직히 기대 반 걱정 반이긴 합니다.... 전부 수록하면 가격이 안드로메다로 갈 것 같아서....)




스페셜 디스크입니다. 고베/SSA 공연 중 일부 곡을 멀티앵글로 수록했고 Visual M@GIC이란 카테고리(이건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로 두 곡이 수록되어있고 마지막으로 메이킹 필름이 담겨 있습니다.



본 공연 박스입니다. 고베 공연이 하루에 디스크 1장에 수록되어있는 반면 SSA공연은 하루에 2장의 디스크로 나뉘어있습니다. 실제로 고베보단 SSA 공연이 더 많은 곡이 세트리스트에 있더군요.



다음은 공연 포토북입니다. 하루에 한 권씩 수록이 되어있는 구성입니다.




노래를 부른 성우의 사진과 함께 가사가 수록되어있기도 하고,




공연 중인 사진과 공연 직전 찍은 사진도 수록되어있습니다. 다만 포토북이 쭉 펼치기 힘든 건 좀 아쉽게 느껴지긴 합니다....



이렇게 출연진 사진도 잘 수록되어있고 (모욧치 귀엽!!!)



관객석에서 찍은 사진도 있습니다. 내년 라이브엔 저기에 있어야할텐데.... 음 역시 일을 열심히 해야할 것 같은 생각이 마구마구 듭니다!!!


큰 마음 먹고 질렀는데 생각보다 구성이 알찬 것 같아 일단 만족입니다. 라이브는. 친구와 같이 날잡아서 재미있게 볼 예정입니다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