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피규어]아케미 호무라 하레기 Ver. 넨도로이드(No.722)가 왔습니다.

MiTomoYo 2017. 8. 4. 23:42
728x90

그 동안 피규어를 좀 샀었는데 포스팅을 맨날 안하고 넘어갔습니다만... 오랜만에 한 번 올려봅니다. 나중에 여유가 좀 되면 패스했던 피규어들도 소개해보는 글을 써보려 합니다. 

여튼 언제 샀는지도 기억이 가물가물했는데 갑자기 배송이 온다고 해서 좀 놀랐습니다. 예약구매는 지르고 잊어먹을 때쯤 오는 재미(?)가 있는 것 같긴 합니다. 

평범한 넨도로이드 박스네요.

기본 자세입니다. 팔 쪽에 연결부위가 약간 아쉽다는 느낌?? 뭐 제대로 끼우면 생각보다 티는 잘 안납니다.

또 다른 모습입니다. 왼쪽에 붙임머리를 달 수 있는 부속품이 있는데 저 때는 그걸 몰라서 그냥 저렇게 찍었습니다.

손을 모은 자세입니다. 이건 살짝 조립하는데 애를 먹었습니다. 자세히보니 약간 마감이 덜 된 부분이 있네요. 스케일 피규어라면 조금 짜증이 났을텐데 넨도로이드니깐 잘 넘어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이번에는 절하는 자세네요. 솔직히 이 자세가 있다는게 좀 특이하게 느껴졌습니다. 지금까지 구입한 넨도로이드는 따로 자세를 바꾸거나 하는 경우가 거의 없었다보니.. (플라잉 사쿠라는 넘어갑니다... 그건 공식에서 사진 찍으려고 만든겁니다!! ㅠㅠ)

넨도를 전시용으로 쓰는 저로써는 어떤 모습으로 둘까를 가장 많이 고민을 하는 편입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건 눈을 감고 머리를 휙하고 넘기는듯한 저 모습이었습니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좀 있었더라면 같은 모습으로 나온 1/8 하레기 버전도 샀을텐데 그러지 못해서 좀 아쉽습니다. 왜냐하면 마미와 사야카는 1/8버전도 있어서 같이 두면 꽤나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뭐 어찌저찌 발품을 팔면 구할 수는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만... 그 정도의 시간적, 경제적인 여유는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나중에 재발매하거나 하면 그때 고민을 좀 해보려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