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음반+@]새로운 아이마스 음반들입니다!

MiTomoYo 2017. 2. 5. 17:56
728x90

일본 아마존에서 O2앰프를 구입하면서 블루레이 하나도 같이 샀는데 실수로 앰프만 따로 결제를 했습니다. 묶음배송에 그렇게 많은 수수료가 들지 않아 이왕 돈을 더 쓰게 되는거 다른 음반을 사서 같이 배송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예정에 없던 지름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마스 음반은 워낙 종류가 많으니 고르는 것도 힘들어서 본가 2장, 데레마스 2장, 밀리마스 2장으로 적절히(?) 배분해서 눈에 띄는 걸로 고르게 되었습니다.



1. IDOM@STER STATION!!! Summer Nights Party(2블루레이+1CD)


니코동에서 방송되는 아이마스 스테이션 콘서트 블루레이입니다. 일단 블루레이치고는 3800엔이란 가격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대부분의 곡들이 아이마스 시리즈에 있는 곡은 아니며 일반적인 아이마스 라이브와는 달리 행사가 열리는 곳도 소규모 공연장으로 보입니다.


정규 아이마스 공연 블루레이가 원체 비싸다보니 선뜻 지르기가 어려운 면이 있는데, 번외 콘서트(?)는 의외로 싸다는 것을 발견했으니, 또 다른 물건이 있으면 관심을 좀 가져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2. 본가 음반 2장


왼쪽 위는 THE IDOLM@STER MASTER ARTIST 2 - '미나세 이오리' 음반이며 오른쪽 아래 음반은 THE IDOLM@STER ANIM@TION MASTER 06입니다.

마스터 아티스트 2는 커버곡이 특히 마음에 드는 경우가 많은데 이 음반 역시 커버곡 으로 실린 'あ~よかった' 를 위해 구입했습니다. 

애니메이션 마스터는 사실 겹치는 곡이 종종 있어서 구매를 할지 말지 고민을 하게 되는 음반인데, '約束'이 워낙 좋은 노래다보니 그냥 지나칠 수는 없었습니다. '魔法をかけて!'와 '風花' 역시 좋아하는 곡입니다.



3. 데레마스 음반 2장

CINDERELLA M@STER 시리즈 14번 '카와시마 미즈키', 32번 '히메카와 유키' 음반입니다. 카와시마 미즈키는 제게는 'わかるわ'로만 기억되는 캐릭터입니다만 데레스테를 하면서 알게된 'Anzel Breeze'란 곡이 꽤 마음에 들어서 구입을 했습니다. 히메카와 유키의 곡으로 수록된 '気持ちいいよね 一等賞!'는 중간에 변하는 템포나 ''Orange Sipphire'의 일부가 변형되어 등장하는 등 꽤나 재미있는 곡이라 샀습니다.



4. 밀리마스 음반 2장

밀리마스는 본가나 데레마스와는 달리 곡을 먼저 접할 수 있는 경우가 많지 않아서 음반을 고르기가 힘든 편입니다. 그나마 니코동에서 진행된 '팬들이 선정한 아이마스 100대 명곡'이나 지난 번에 봤던 '10주년 라이브'에서 들었던 곡들 중에 괜찮았던 곡을 적어둔 것이 제가 아는 밀리마스 음악들의 전부입니다. 여튼 이번에 산 음반은 LIVE THE@TER HARMONY 03번과 LIVE THE@TER PERFORMANCE 10번입니다.

HARMONY 03번에서는 하코자키 세리카의 '夢色トレイン'와 키타자와 시호의 '絵本'가 괜찮아서, PERFORMANCE 10번에서는 '瞳の中のシリウス'란 곡이 마음에 들어서 샀습니다. '恋花'란 곡도 좋다는 얘기를 들었고 나머지 곡들도 괜찮았으면 싶습니다.



5. 오오하시 아야카의 4번째 싱글 'ヒトツニナリタイ'

팬심으로 샀습니다. 그래도 종종 들을 정도의 곡 퀄리티는 되는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