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음반+@]대량의 물건을 구입했습니다!!!

MiTomoYo 2016. 12. 11. 13:30
728x90

요즘 들어서 일본 아마존에서 쇼핑하는 것에 나름대로의 재미를 들였는지 이것저것 마구 사고 있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적금도 들고 해야하는데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여튼 이번에는 거의 관세를 채워서 물건을 구매했습니다. 하나씩 소개를 해보도록 하죠.



드디어 구입한 마키노 유이의 데뷔 싱글 アムリタ입니다. 츠바사 크로니클 극장판에 등장한 곡인데 무척이나 좋아하는 곡임에도 불구하고 발매된지 꽤 지나다보니 신품은 거의 구하지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예전에 구매대행 사이트에 물건이 있어서 주문을 넣었는데 물건을 못구한다고 취소가 된 적도 있었습니다.)

이 음반 역시 신품은 아니고 중고 음반입니다. 판매자의 평과 Very Good이란 상태를 보고 샀는데, 다행히 거의 새거 같은 물건이 왔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자주 사용하게 될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アムリタ말고도 츠바사 크로니클 본편에 나온 You are my love도 같이 수록되어있고, 클램프가 그린 앨범커버도 무척 마음에 드는 음반입니다.



미나세 이노리의 두 번째 싱글인 Harmony Ribbon입니다. 1년 전에 첫 번째 싱글을 발매했는데 벌써 세 번째 싱글까지 발표한, 성우에 이어서 가수로서의 커리어도 잘 쌓아나가고 있으니, 팬으로써는 무척이나 기분이 좋습니다.


데뷔 싱글을 고를까, 앨범 커버가 가장 괜찮은 것을 고를까, 가장 최근에 나온 음반을 고를까 고민을 하다가 일단 앨범커버가 가장 잘 나온 음반을 골랐습니다. 그리고 무려 초회한정 카드까지 얻었습니다. 발매된지 시기가 약간 지났음에도 이런 행운을 얻을 수 있어서 무척 기분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3번째 트랙인 Ring of Smile이 가장 마음에 들더군요 ㅎㅎㅎ



아이마스 시리즈의 生っすか SPECIAL Curtain Call입니다. 유키호의 First Step외에 마음에 드는 몇 가지 곡들이 있어서 구입을 했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M@STER VERSION이 아닌 솔로 버전이 수록된 것입니다. 그 외에도 잘 모르는 곡들도 많이 있습니다. 






위에서부터 데레마스 MASTER ARTIST 13번 토토키 아이리, 19번 닛타 미나미, 輝く世界の魔法, Cool Jewelries 001음반입니다. 일본 여행 때 여러가지 이유로 구입하지 못한 음반들 중 일부를 구입했습니다. 

아이리의 경우는 성우 문제가 좀 있었고, 나머지 음반은 아마 예산 문제가 좀 있어서 패스를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 중에서 Cool Jewelries는 꽤나 마음에 드는 곡들이 있어서 꽤나 아쉬움이 많았던 음반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음반은 아니고, 플포마스 이미지로 나온 하기와라 유키호의 명함케이스입니다. 11월 말에 아마 가챠를 통해서 나온 것으로 알고 있는데, 다행히 (비싸긴 했지만 ㅠㅠ) 판매하는 사람이 있어서 덥썩 집었습니다. 딱 명함이 들어가는 케이스이고, 이미지도 귀엽게 나와서 무척 마음에 듭니다. ㅎㅎㅎ 이제 명함만 만들면 될 것 같군요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