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DVD+블루레이]카우보이 비밥+시간을 달리는 소녀를 샀습니다.

MiTomoYo 2017. 3. 4. 01:14
728x90

애니메이션은 ODD 매체를 함부로 사기가 그렇습니다. 일단은 가격적인 문제도 있으며, 보관할 곳도 마땅치가 않습니다. 무엇보다 아무리 팬을 자처해도 작품이 별로면 사놓고 절대 보지 않을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튼 그 때문에 ODD를 살 땐 정말로 재미있게 봤고, 나중에라도 다시 보고 싶은 작품들에 한해서만 사는 편입니다.


이번에 산 카우보이 비밥과 시간을 달리는 소녀도 이러한 작품들이었습니다. 카우보이 비밥의 경우에 느와르를 그렇게까지 좋아하지 않음에도 재미있게 봤던 작품이었고(리뷰: http://electromito.tistory.com/136) 시간을 달리는 소녀는 잔잔한 여운을 주었던, 그래서 기억에 많이 남았던 작품이었습니다.



5.1채널 리마스터이며 한국어 더빙까지 지원되는 것이 꽤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찾아보니 한국어 더빙도 상당히 괜찮은 평가를 받았다고 하니 한 번 정주행을 할 때 한국어로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한 케이스에 2장의 DVD가 삽입되어있는데 추가 코멘터리 외에는 다른 특전은 없다는 점이 살짝 아쉽긴 합니다만, 보시는 바와 같이 엄청 싸게 구입했기 때문에 투덜대기는 좀 그렇습니다.




이어서 시간을 달리는 소녀 블루레이입니다. 알라딘에서 하루에 한 번씩 프로모션 문자가 오는데 보통은 무시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만, 이것은 보자마자 달력에 적어두었고 판매 개시 10분 정도 뒤에 구입을 했습니다. 조금 더 지나니 금방 품절이 뜨더군요. 1500장 한정 블루레이로 일련번호가 적혀있는데 보시는 것처럼 434번을 받았습니다. ㅎㅎㅎ


이제 카드캡터 사쿠라TVA와 페이트/제로를 구입하면 계획해둔 ODD는 일단 다 구하는 것인데, 둘 다 가격이 셉니다... 어후.... 구입할 순 있을까요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