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데레스테

데레스테 1주년 + 9번째 SSR을 뽑았습니다!!!

MiTomoYo 2016. 9. 5. 01:31
728x90

 

9월 3일에 데레스테가 서비스를 시작한지 1년이 되었습니다. 나름대로 의미가 있는 것이, 저는 이 게임을 통해 아이마스 시리즈에 입문했습니다. 즉 저 역시 프로듀서가 된지 정확히 1년이 된 날이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아직까지는 느리긴 하지만 데레마스를 시작으로 본가, 그리고 이제는 밀리마스에도 조금씩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튼 1주년을 기념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 이번에도 스카우트 티켓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바로 스타를 질렀습니다. 첫 스카우트를 할 때는 무척 고민을 했는데, 이번에는 별 고민을 하지 않고 바로 골랐습니다.

 

 

바로 호죠 카렌입니다!!! 사실 아직까지도 패션덱이 약하긴 하지만 카렌을 고른 이유가 있습니다. 트위터에서 주운 사진 중에서 무척 마음에 드는 MV캡쳐 사진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3D MV를 돌려보니 역시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ㅎ;;;

 

여튼 MV를 두 개 돌려봤습니다. 1주년 기념으로 나온 곡인 Beyond the Starlight와 카렌과 마유가 주축이 되었던 이벤트곡인 Love∞Destiny입니다

 

Beyond the Starlight MV

 

오오 카렌 오오!!!

 

 

이번 1주년 업데이트로 새 의상으로 바꿀 수 있는 시스템이 적용되었는데, 지난 의상보다 훨씬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더불어 배경으로 등장하는 성 역시 나름대로 간지가 나네요 ㅎㅎㅎ;;;

 

 

 

 

 

 

 

 

LOVE∞DESTINY MV

 

 

 

 

 

 

 

 

역시 뽑은 보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경우에는 소프트 효과를 적용시켜봤는데, 배경과 꽤 잘 어울린다는 느낌입니다! 마침 오늘이 카렌의 생일이었네요 ㅎㅎㅎ 카렌 생일 축하축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