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데레스테

[수집이벤트]러브레터+10번째 SSR을 뽑았습니다!!!

MiTomoYo 2016. 9. 20. 23:01
728x90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되었는데 상위 보상이 시마무라 우즈키입니다. 더 이상 말이 필요없죠. 지난번 이벤트때 6000위를 했으니 이번 이벤트는 5000위에는 들어보도록 할 생각입니다. 물론 보상에서 차이는 없지만 새로운 순위를 만들어보고 싶었습니다. 마음은 in 2000에 들어보는 것이지만, 회사에 다니면서 2000까지 가기엔 조금 무리란 생각은 들었습니다. 여튼 이번 이벤트 정말로 간바리마스 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어제 새벽에 10번째 SSR을 뽑았습니다. 지난 번에 저격가챠를 하면서 약간의 유료 스타가 남아서 3번 60단챠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어차피 확률이야 높진 않으니깐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어? 게이지 바가 엄청 천천히 올라가네 설마 설마???

헐? 이 봉투는???

헠 미친!!! 대박!!! 드디어!!!!!

미호 등장이요!!! 허허헣!!! 진심 행복사하는 줄 알았습니다.

사실 미호를 Top5안에 넣어두긴 했지만 인연이 통 없었습니다. 데레스테 첫 이벤트는 날려먹는 바람에 카드를 못얻은데다가 친구한테서는 자주 등장하는 SR등급도 저는 한 번도 못봤더랬죠. 당연히 지난 한정 SSR은 그냥 포기했구요. 이번 신SSR이 나왔을 때에도 언젠가는 있을 저격가챠에서 뽑아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체념했었는데 이럴수가!!!

와우!!!

여튼 10번째 SSR의 주인공은 코히나타 미호입니다!!! 뽑은 기념으로 MV 캡쳐도 해봤습니다.

<Naked Romance>

저 손가락을 교차하는 포즈 진짜 만족스럽습니다 ㅎㅎㅎ

<ラブレター>

이번 이벤트 신곡이죠. 3인 MV는 처음 보는 시스템이어서 무척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핑크 체크 스쿨이 활약하는군요 ㅎㅎㅎ

원래는 우즈키가 센터지만, 특별히 미호를 센터에 두고서 찍어봤습니다. 데레스테 MV는 갈수록 진화한다는 것이 느껴지네요. ㅎㅎㅎ 쿄코는 카드가 따로 없어서 급하게 마유를 대타 멤버로 불렀습니다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