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ical Music/이번달에산음반

2015년 11월 구매음반 - 2차

MiTomoYo 2015. 11. 9. 23:21
728x90


요즘 근황은 썩 좋지 못하다. 사기업 인적성을 모조리(라 해봐야 두 군데 뿐이지만) 나가리 치는 바람에 걱정이다. 공기업이 한 군데 남아있긴 한데 저번보다는 잘 못본 것 같아서 걱정이다. 잘못하면 강제 휴덕할 처지다. 씁;;; 학교 다니는 내내 공부를 뭐하게 열심히 한 건 아니어도 나름대로 노력은 정말 많이 했는데 결과가 잘 안풀리니. 그나마 다행인건 졸업 작품이 적당히 잘 마무리가 될 것 같다는 것 정도? 1달 전만 했어도 거의 F를 받아도 뭐라 할 말이 없을 수준이었지만... 그래도 잘 마무리가 되는 느낌이다.


어쨌던 또 알라딘 중고매장에서 음반을 겟겟했다. 이번엔 학교 근처가 아니라 잠실신천점으로 가서 샀다. 이유는 거기에 에반게리온 서 OST를 팔고 있어서. 사진이 잘 안보이긴 한데 나름 에바가 간지나는 커버다. 내지를 보면 짧게 곡에 대한 정보(조성/템포)와 작곡가인 사기시 시로의 짧은 코멘트가 달려있다.


릴리 크라우스의 모차르트 피아노 소나타다. 3, 10, 11, 13번이 수록되어있는데 개인적으로 10번만 들어봤고 매우 좋아하는 곡이기도 하다. 릴리 크라우스는 처음 들어보는 피아니스트였는데 모차르트 스페셜리스트로 유명하다는 것을 알았다.


하여간 취업 얘기가 SNS에서 블로그로까지 옮겨간 것은 참 씁쓸하긴 한데, 살면서 필수적인 '먹고 사는'문제와 직결되는 것이다보니 어쩔 수 없는 것 같기도 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