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데레스테

[캡쳐]뽑은 SSR 자랑하기!!! (사쿠라/코토카/리나/쿄코/아리스/유이)

MiTomoYo 2019. 3. 3. 18:22
728x90

뭐 최근 이런저런 얘기가 많은 데레스테입니다만 여기서 자세히 말하기는 좀 그런 것 같네요.


여튼 최근 미호SSR 복각, 페스기간 등 열심히 가챠를 질러볼 기회가 있었습니다. 미호의 경우 P.C.S사양의 SSR이 있습니다만, 최근 라이브에서 본 캐릭터 의상은 베레모를 쓴 첫 번째 SSR이기에 해당 의상을 꼭 얻어보고 싶었습니다.. 75,000주얼을 만들기는 어려워서 의상도 구입해보고 단챠도 빼먹지않고 했습니다만, 아쉽게 실패했습니다... ㅠㅠ 그래도 소득은 있었습니다.



먼저 뽑은 SSR을 하나씩 소개해보죠.


1. 무라마츠 사쿠라 - 뉴 웨이브 피치


사쿠라네? 사쿠라여! 키노모토 사쿠라는 아니지만 여튼 사쿠라입니다. 레어 가챠로 종종 본 기억이 납니다. ㅋㅋㅋㅋㅋ 바로 MV를 돌려봤습니다.



S.M이라고 붙은 이름 이니셜과 뉴웨이브(사쿠라, 이즈미, 야코)유닛을 상징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배치 디테일이 인상적입니다만, 좀 더 사쿠라란 이름다운 의상을 만들어줬음 어땠을까?란 아쉬움도 듭니다.


2. 사이온지 코토카 - 퓨어 유포리아


부자집 아가씨 사이온지 코토카입니다. 개인적으로 코토카도 성우가 얼른 붙었으면 좋겠는데, 언제쯤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ㅠㅠㅠㅠㅠ MV를 돌려봅니다.


역시 코토카 예쁩니다 ㅠㅠㅠㅠ 얼른 성우를 붙여주었으면 ㅠㅠㅠㅠ


의상이 무척 우아합니다. 특히 연보라색 드레스의 색감이 마음에 듭니다. 작년 마지막 날에 진행된 신데렐라 드림 의상의 상위호환이란 느낌이 듭니다. 드레스 의상 SSR이 몇 개 있는데 나중에 매칭해보면 무척 잘 어울리겠단 생각도 듭니다.


3. 후지모토 리나 - 러브모리☆파티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하는 캐릭터는 아닙니다만, 라이브 뷰잉에서 성우를 자주 봐서 그런가 뭔가 친숙한 캐릭터입니다.


전용곡은 없지만(찾아보니 한 곡 있습니다만... 만화책 특전으로 주는 CD에 들어있네요...ㅠ) 무카이 타쿠미와 함께한 Virgin Love란 곡이 있어서 그 곡으로 MV를 돌려봤습니다. 아! 그리고 이것으로 너티 갸루즈 유닛 SSR도 완성이네요!!!



후지모토 리나 단독샷 위주로 해서 찍어봤습니다. 옆구리에 R문신 포인트가 꽤나 재미있네요. 여담으로 리나는 일러스트보다는 3D모델링이 훨씬 괜찮아보이는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4. 이가라시 쿄코 - P.C.S

처음 싸인을 보고 제발 중복이 아니기만을 바랬는데... 으아아아아앜!!!! 쿄오오코오오!!! 핑크체크스쿠우울!!!


원하던 미호 한정 SSR은 아닙니다만 핑쳌스 조합을 모두 얻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감격이네요... 지난 번에 스카우트 티켓으로 쿄코를 데려올까 고민 엄청 했었는데, 유우키를 데려오길 정말 잘 한 것 같습니다. 크흐....... ㅠㅠㅠ



보통은 6장 정도만 업로드합니다만, 쿄코만큼은 더 많은 사진을 업로드!!! 아아.... 첫 통상 SSR도 그렇고 쿄코는 귀엽습니다. ㅠㅠㅠㅠㅠㅠ


P.C.S의상도 모였으니 ラブレター와 Palette MV도 바로 돌려봤습니다. ㅎㅎㅎㅎ

<ラブレター>

<Palette>


역시 최고다 핑쳌스 ㅠㅠㅠㅠ 혹시 다음 번에 한정 스카우트 티켓을 판매한다면 꼭 한정 SSR미호를 데려와야겠습니다.


5. 타치바나 아리스 - 아리스의 이야기


이번 페스기간동안 나온 신 SSR은 아리스였습니다. 엄청 오랜만에 나온 아리스 SSR인 것 같네요!!!


지난 번에 얻은 SSR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복 스타일의 의상이었는데, 이번 의상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컨셉으로 잡고 만든 의상인 것 같습니다.

사진이 작아서 잘 안보이는데 곳곳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봤다면 알 수 있는 장식들이 많습니다. 'EAT ME'라고 적힌 쿠키(+깨알 같은 딸기)장식, 열쇠 목걸이, 시계와 자물쇠가 붙어있는 리본을 발견했네요 ㅎㅎㅎ


6. 오오츠키 유이 - 러브.원더


새로 추가된 SSR, 5분만에 뽑아봤습니다. 심지어는 공식 트위터 포스팅보다 빨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번 SSR은 의상도 예쁘지만, 일러스트는 역대급으로 예쁜 것 같습니다!!! ㅠㅠㅠ


지난 번 얻은 SSR이 유이를 잘 표현한 것 같은 의상이라면, 이번 의상은 말그대로 예쁜 의상입니다. 잠깐 언급했던 아리스 SSR(아리스의 다과회)와 조합해도 잘 어울릴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둘이 유닛을 결성할 수 있을진 잘 모르겠습니다만......


원래 계획은 구입한 의상 3종도 같이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길이가 길어져서 한 타이밍 쉬고 다음 포스팅으로 넘겨볼까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