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데레스테

[캡쳐]Palette 이벤트 + 2019년 오미쿠지 + 밀린 쓰알 소개

MiTomoYo 2019. 1. 19. 18:03
728x90

밀리고 밀린 데레스테 포스팅 한 번에 올립니다.


우선 2019년의 첫 이벤트, P.C.S의 신곡 'Palette'가 등장했습니다. 사실 트라프리의 'Trinity Field'가 나왔을 때 P.C.S도 두 번째 곡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그게 생각보다 빠르게 와서 조금 놀랐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쉽게도, 지난 'Sunshine See May' 이후로 포션이 충분치 않아서 높은 순위를 얻지 못한 것 같습니다. 시간도 좀 부족했었구요. 여튼 결과는


이벤트 포인트 보상 최대치인 50,000포인트를 살짝 넘겼습니다. 이벤트 종료 2분 전에 아슬아슬하게 맞출 수 있었습니다. in 10000이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조금 아쉽더군요.


그리고 2019년 신년 기념 오미쿠지 이벤트가 이번에도 있었습니다. 이번 쿠지 이벤트에서는 어이없게도 7개의 쿠지를 얻지 못했습니다.. ㅠㅠㅠ

P.C.S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오미쿠지 미션 중 하나였던 영업 1회 하기를 안하고 넘어가는 바람에.... 이벤트 기간동안 미션탭을 확인한다는 것을 잊어먹었습니다...


여튼 총 32장의 쿠지 결과는



최고 등수는 5등이네요.... 바로 옆이 1등인데 아쉽... ㅠㅠㅠㅠ


나머지 결과는 6등 4장, 7등 15장, 8등 12장이었습니다. 지난 쿠지 때는 4등도 1장이 나왔었는데 그건 운이 좋았던 것이었네요. 상품으로 받은 가챠 티켓은 죄다 꽝이었습니다.....


그리고 포스팅이 밀리는동안, 무료 10연 가챠, 스카우트 티켓, 페스 등 여러 행사가 있었고, 이번에도 꽤 운이 좋아서 이런저런 쓰알들을 좀 얻었습니다.


하나씩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1. 토고 아이(통상 SSR)

중복 SSR 아이템 15개가 모여서 받은 티켓으로 얻은 SSR입니다.

싸인이 무척이나 심플하네요. 바로 MV를 돌려봤습니다.



성인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의상인데, 캐릭터 이미지와 잘 어울린단 생각이 듭니다.


2. 아카기 미리아(페스 SSR)

최근 페스에서 새로 등장한 SSR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페스 치에리가 나왔으면 싶었지만, 미리아도 만족스럽습니다!


바로 MV를 돌려봅니다.



음.... 왠지 미리아의 귀여운 이미지와는 맞지 않는 의상인 것 같아서 조금 아쉽습니다. 의상 자체는 꽤나 화려한 것 같은데 좀 더 어른스러운 캐릭터에게 어울릴 법한 의상인 것 같습니다. ㅠ


3.무카이 타쿠미(한정 SSR +)


신년 한정 SSR로 나온 무카이 타쿠미 SSR입니다. 타쿠미 캐릭터 자체는 평범하게 생각하는 편이지만, 라이브에서 성우인 하라 유코의 카리스마가 늘 라이브 텐션을 높이는 것 같아서 다른 의미(?)로 호감이 가는 캐릭터입니다.


데레스테에 실장된 솔로곡은 없지만, 후지모토 리나와 함께한 Virgin Love가 있어서 그 곡을 MV로 선택했습니다.



의상에 엄청난 포스가 흐릅니다! ㅋㅋㅋㅋ 자켓 뒤에 그려진 용이 특히 인상적이더군요. 타쿠미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근데... 근데... 프로듀스 노트를 체크하던 중에 타쿠미 SSR이 하나 더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어??? 뭐지


찾아보니 작년 11월 4일에 뽑아뒀던 SSR이 있었습니다... 이런... 같은 곡으로 MV를 돌려봤습니다.



어이구 맙소사..... 의상이 엄청나게.... 큐트한 의상이네요 언뜻 보면 우즈키 페스 SSR 의상과도 비슷하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폭주족 컨셉의 타쿠미에게 이런 의상이라니 뭔가 다른 의미로 엄청난 포스가 느껴집니다. ㅋㅋㅋㅋㅋ


4. 타카가키 카에데(2차 한정 SSR)


타쿠미와 함께 신년 SSR로 등장한 카에데도 받았습니다! 작년 신년으로 등장했던 요시농+사에도 어찌저찌 둘 다 얻었는데, 올 해도 신년 한정 SSR을 모두 얻었다니 운이 무척 좋네요!!!


MV로는 こいかぜ, こいかぜ-花葉- 둘 다 돌려봤습니다.



<こいかぜ>


<こいかぜ-花葉->


코이카제의 영향인 것인지 카에데하면 에메랄드 색의 드레스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인데, 이 의상도 카에데가 가지고 있는 느낌을 잘 살려주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6. 오토쿠라 유우키(통상 SSR)

이번 스카우트 티켓의 주인공은 오토쿠라 유우키였습니다. 사실 고민을 무척 많이 했습니다. 계속해서 스카우트하지 못했던 나나, 마침 P.C.S.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P.C.S 조합을 완성시킬 쿄코, 그리고 오토쿠라 유우키.


쿄코는 사실 예전에 스카우트를 통해 한 번 데려온 적이 있었고, 작년 라이브를 통해서 공식(?)의상이 첫 번째 통상SSR 의상인 것을 알고 패스했고, 나나는.... 음 그냥 한 번 더 미루기로 했습니다.... ㅠㅠ. 유우키가 더 끌렸거든요.



역시 유우키는 귀엽습니다. ㅠㅠㅠㅠ 선택한 것에 대해 후회는 전혀 없습니다. ㅠㅠㅠㅠ


으아아아... 역시 귀엽습니다..  유우키 ㅠㅠㅠㅠㅠ


여튼 그 동안 밀렸던 저의 데레스테 현황은 여기까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