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음반]데레스테 음반 + 츠다 미나미 라디오 테마 CD를 샀습니다.

MiTomoYo 2018. 2. 28. 23:35
728x90

사실 데레스테 음반은 조금 일찍 도착을 했는데, 그 간격이 크지 않아서 한 번에 모아서 포스팅을 합니다.


먼저 온 데레스테 음반부터



IDOLM@STER CINDERELLA GIRLS STARLIGHT MASTER - 8(Beyond the Starlight), 12(命燃やして恋せよ乙女)

15번째 데레스테 음반 '桜の頃'이 아직 발매가 되지 않았기에 드디어 스타라이트 마스터 시리즈도 일단은 전부 구입을 했습니다. 앞으로 발매될 음반들에 대해서는 밀리지 않고 꾸준히 구입을 할 예정입니다.


'Beyond the Starlight'는 데레스테 2주년 기념곡으로 나온 곡인으로 나름대로 in 10,000안에 들었던 이벤트로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플레이 하는 동안 많이 들어서 그런지 계속 우선순위에서 밀려버린 것 같네요.....

솔로곡으로는 후타바 안즈의 'スローライフ・ファンタジー'와 호죠 카렌의 'Frozen Tears'가 실려있습니다. 카렌의 곡은 얼마 전에 니코동에서 진행된 2회 데레마스 음악 총선거에서 잠깐 들어봤는데 꽤 괜찮았습니다.


'命燃やして恋せよ乙女'는 엔카스러운 스타일의 곡인데, 개인적으로 엔카에는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순위가 뒤로 쭈~욱 밀려버린 것 같습니다.

솔로곡은 사쿠마 마유의 'マイ・スイート・ハネムーン', 원래 데레애니 블루레이 한정판에 수록되었던 그리고 이벤트에서 대차게 욕을 먹었던...  'Lunatic Show'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니코동에서 진행된 음악 총선거에서 들어봤을때 '오오! 이 곡 좋아!!!'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메인 곡만 생각했을 때는 구입을 상당히 망설였을 것 같지만, 마유의 솔로곡 + 데레 음반(라이브+특전 제외)을 전부 모아보는 것을 목표로 잡고 있어서 선택(?)을 받은 음반입니다.


여튼! 전부 모아봤으니 컬랙션 사진도 찍어봤습니다.


음반 살 자금이야 저녁값을 아껴서라도 살 수 있으니, 밀린 곡들 얼른 음반으로 내주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이어서 츠다 미나미의 라디오 테마곡(정확한 명칭인지는 모르겠네요) 음반을 구입했습니다.


곡은 잘 모르겠지만, 구입한 이유는 3가지인 것 같네요. 일단 가격이 1000엔이 안되는 싼 가격에 구입을 서두르게 만들어버리는 'Only 1 Left', 그리고 츠다 미나미의 외모!!! 인 것 같습니다.


이왕 구입했는데 곡들이 괜찮았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