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데레스테

[가챠!]스카우트 티켓!+무료 50연 가챠! 그 결과는

MiTomoYo 2017. 9. 9. 20:39
728x90

시험 때문에 포스팅이 조금 늦었습니다. 데레스테 서비스 2주년 기념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었습니다. 꽤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했었습니다. 스카우트 티켓 뿐만 아니라 무료 50연 가챠까지 주었죠. 현재 사에항 쓰알을 노리기 위한 스타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보니 이런 이벤트는 제게 참 고마운 이벤트란 생각이 듭니다. 


여튼 이번 스카우트 티켓부터는 SSR 1장과 SR 1장을 얻을 수 있더군요. 아직 SR은 결정하지 못했습니다만, SSR은 꽤 빠르게 결정을 했습니다. 제가 스카우트 한 아이돌은!!!




넵!!! 바로 류자키 카오루입니다. 데레스테의 최연소 아이돌 중 한 명이죠. 처음 봤을 때 러브라이브의 린이랑 이미지가 무척 비슷해서 '꼬마 린'이라고 불렀던 기억이 납니다. 성우로 배정된 하루세 나츠미도 카오루와 무척이나 비슷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튼 패션덱이 아직 빈약하기도 하고 SSR의상도 마음에 들어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아이바 유미, 아카기 미리아 세 명 중에서 고민을 했었습니다.


여튼 뽑았으니 MV를 좀 돌려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니나의 곡으로 돌려보고 싶었는데, 귀차니즘 때문에 니나 커뮤를 열려면 한참 걸릴 것 같아서 미리아의 "Romantic Now"를 선택했습니다.






역시 천진난만한 아이 같은 느낌이 드는 카오루입니다.



서브 멤버로는 아이코, 우즈키, 미호, 나오가 도와줬습니다.



크흡.... 무당벌레 가방이라니 엄청 귀엽지 않습니까 ㅠㅠㅠㅠ





눈을 감은 모습도 귀엽습니다. ㅠㅠ


이어서 50연차에서 뽑은 SSR을 공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밀리시타 서비스 개시 이후로 SSR 확률이 3%로 증가한 이후에 나름 SSR이 잘 뽑혀나오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여지없이 SSR이 뽑히긴 하더라구요.


카오루에 이은 19번째 쓰알은!!!





유사 코즈에네요. 코즈에P들에게는 조금 죄송한 말이지만 코즈에는 개인적으로 썩 호감인 캐릭터는 아닌지라.... 오히려 한정 SR로 나온 나오를 얻은 것이 좀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음.... 정곡을 찔린...... 넵넵 여튼 조금 비현실적인 느낌이 드는 캐릭터는 선호도가 떨어지더군요... ㅠ


여튼 SSR이니깐 또 MV를 돌려봅니다. 곡은 이미지에 맞는 "안즈의 노래"입니다.



어? 생각보다 꽤 모델링이 괜찮습니다.



엌... 죽은 눈이어서 그런지 뭔가 무섭습니다. 에브리데이 드림의 하이라이트 부분은 솔직히 소름이 돋더군요 ㅠㅠ



눈 감은건 그래도 꽤 귀엽습니다.



근데 이건 또 나름 귀엽네요



도야!!!



최근 3D 리치모드에서는 관객의 실루엣도 적용이 됩니다. 크흡... 뭔가 저 자리에 제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코즈에 생각보다 마음에는 듭니다.. 단 눈을 감았을 때만요 ㅠㅠㅠ


다음 쓰알은... 슬프게도 중복이 걸렸습니다. 누구냐면!!!




아이코오오오 너마저!!!! 큐트에 우즈키가 중복이라면 패션에는 아이코라니!!! 다음 중복은 나오...... 려나... 타입별 가장 좋아하는 아이돌이 중복으로 나오다니 뭔가 기분이 좀 묘합니다.


MV는... 중복이니깐 패스....(보고 싶은 분은 http://electromito.tistory.com/363로 ㄱㄱ)


50연차 마지막 날에도 SSR이 한 장 등장하더군요 두구두구....





헐 모리쿠보 노노?? 심지어는 한정카드입니다!!! 크아!!! ㅠㅠㅠ 두 번째 한정 카드네요 ㅠㅠ


노노도 얼른 MV를 돌려봅니다. 일하기 싫어하는 노노니깐 "열혈소녀A"를 돌려봅니다. 일해라 노노



의상이.... 마음에 듭니다!!! 엄청 마음에 들어요!!!



열혈.....소녀 모리쿠보입니다..... 시선 피하지마!!!!





노노 귀엽네요. 제게 노노는 그냥 일하기 싫어하는 캐릭터 같은 이미지였는데 캐릭터의 외모도 괜찮네요





잘도 그런 표정으로 엄지척을.......



여튼 급격히 SSR이 늘어나 버렸습니다. 마침 오네신 3D 리치모드도 생겼으니 이번에 획득한 SSR을 한데 모아 MV도 돌려봤습니다.









이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