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2015년 8월 구매 음반 - 1차

MiTomoYo 2015. 8. 8. 21:22
728x90


왼쪽 음반은 최근에 첫 정규 앨범을 낸 이이다 리호의 Rippi-Rippi 초회한정반B 음반이고, 오른쪽 음반은 Kalafina의 Red Moon음반이다.


이이다 리호는 러브라이브에서 호시조라 린 역을 맡고 있는 성우인데, 개인적으로 목소리가 참 괜찮다란 생각을 많이 받았었다. 그래서 이번 음반이 나왔을 때 (일본 음반이기 때문에) 좀 비싸긴 했어도 한 번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었다.

나름 초회한정B 음반인데, DVD로 뮤직비디오와 메이킹 영상, 그리고 화보까지 들어있었다. 뭐 화보를 노렸다기 보다는 3종류의 음반 중에서 음반 커버가 이게 제일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다. 한 가지 아쉬운 것(이라기 보다는 일본 음반 상술에 감탄을 금치 못한쪽이 가깝지만....)은 통상반에는 보너스 트랙이 하나 더 있다는거 정도?


그 동안 종종 Kalafina음반을 샀었는데 이제 국내에서 라이센스로 발매된 음반은 After Eden하나만 남았다. 이 음반은 특히 Best에 수록된 곡들이 적어서 처음 들어보는 곡들이 상당히 많았다는 느낌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