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피규어]카드캡터 사쿠라 스페셜 피규어 Lovely Kitten 구입

MiTomoYo 2015. 5. 2. 23:58
728x90

뭐 그동안 꽤 여러 개의 피규어들을 구입을 했었는데 귀찮고 바빠서 항상 지른 것을 포스팅하지 않고 넘어갔다. 오랜만에 시간여유가 살짝 있어서 가장 최근에 산 피규어 하나를 시작으로 지름신고를 시작해볼 생각이다.


피규어를 사게 된건 작년 하반기부터 였던 것 같은데 휴학하고 나서 돈은 남고, 음반은 필요한 만큼 적절하게 구입하고 하다보니 돈이 좀 남아서 그냥 구입을 했다.(돈이란 쓰라고 있는 것이니깐) 사실 학교 다니는 지금 시점에선 그냥 다니는 것도 돈이 좀 빡빡하긴 한데 또 괜찮은 물건들이 있으면 최대한 구매해보려고 하다보니.... (뭐 하여간 결론은 취업해서 좀 넉넉하게 살고 싶은.. ㅎㅎ) 예약구매한 것도 있고 해서 일단 8월까지는 이것저것 물건이 올 예정이다.


하여간 이것이 7번째로 집에 온 피규어다. 방영된지 한참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생명을 유지하고 있는 키노모토 사쿠라의 피규어로 가격 대비 정말 괜찮은 녀석이란 느낌이 들어서 샀다.


카드캡터 사쿠라 8화에 등장하는 코스튬을 이용해서 만든 것이다.



상자가 정말 크다. 이유는 잘 모르겠다. 그래서 가져오는데 좀 불편했다.


사진을 못찍어서 그런건지... 눈이 너무 크고 키가 작아보이고.... 뭐 사진에서는 그렇게 보이는데 실제론 꽤 괜찮은 편이다. 그리고 애초에 설정이 초등학생이니깐 ㅎㅎㅎ


옆에 깨알같은 케로쨩도 있다. 적절하게 팔에 끼우는 형태로 되어있는데 디테일도 괜찮은 편이다.



뭐 예전에 샀던 것들도 지름 신고를 하면 좋겠지만 그건 귀찮아서 못할 것 같고 장식장이나 인증하면서 포스팅을 마치려 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