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데레스테

[이벤트]LIVE Parade 3차 Sweet Witches' Night ~6人目はだぁれ~ 가 끝났습니다!!

MiTomoYo 2017. 2. 10. 00:57
728x90

이번 이벤트는 정말 끝까지 달려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직 교육을 받고 있어서 시간이 괜찮게 남아서 달릴 수 있었지만, 얼마 후에 배치 받은 부서에서 본격적으로 업무를 하기 때문에 앞으로는 이벤트를 열심히 달릴 기회가 오지 않을 것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제 결과가 나와서 살짝 늦은 감이 있지만..




일단 스코어는 역시 실패입니다. 마스터 풀콤도 달성하지 못했으니 이건 뭐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고....









모든 에어리어 클리어입니다!!! 5번째 에어리어의 마지막 미션(렙26곡 이상, BAD/MISS 1개 이하, 리듬 아이콘 600개 이하)과 Ex의 마지막 미션(BAD/MISS 3개 이하, 악곡 렙 총합 76이상, 1곡 이상 풀콤) 이 특히 힘들 것 같았는데 모두 카나코의 솔로곡 'ショコラ・ティアラ'로 성공했습니다.



스코어도 끝까지 갔고.....



누적 관람객수도 끝까지 갔습니다!!!



그래서 하위 보상인 노노는 스타렙 8을 찍었고...



상위보상인 카나코는 스타렙 15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캡쳐를 좀 일찍했지만.... 오오 두 번째 스타렙 15를 찍은 카드입니다. 그리고 이왕 이렇게 된 것 카나코를 완전체로 만들어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스킬렙도 만렙을 찍어봤습니다!! ㅎㅎㅎ 그야말로 완벽한 카나코네요~~~!!! 


순위 보상이 없는 점이 약간 아쉽긴 했지만, 이 정도면 이벤트 정말 열심히(그리고 지겹게...) 달렸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만족 만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