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데레스테

[이벤트]あんきら!?狂騒曲 결과입니다! + 13번째 SSR을 뽑았습니다.

MiTomoYo 2016. 12. 29. 20:45
728x90

어제 이벤트 결과 발표가 났지만 그 놈의 귀차니즘 덕분에 오늘에서야 포스팅을 합니다.


일단 결과부터



상위 보상 카드를 받는 20000포인트에서 그만했는데, 생각보다 순위 컷이 살짝 올라서 12만등에서는 살짝 벗어났습니다. 물론 키라리, 안즈 카드를 얻었으니 딱히 상관은 없지만 뭔가 아쉽긴 하네요.....


그리고 계속해서 60단챠를 돌리고 있는데 또 쓰알이 나오더군요 ㄷㄷㄷ;;; 뭔가 연말에 운이 적절하게 터진다는 느낌이 듭니다. 



헐? 봉투가 또???



이 싸인이 누구의 것인지 알아서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ㅎ 지난 저격 가챠때 카렌과 얘 중에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카렌을 선택하기도 했구요 ㅎㅎㅎ;;;




ㅎㅎㅎ 주인공은 카미야 나오였습니다. 쿨 속성의 캐릭터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이기도 해서 무척 기뻤습니다. 

이번 이벤트 곡이었던 안키라 광소곡!?, 그리고 2nd Side를 MV로 돌려봤습니다.


<안키라 광소곡!?>















<2nd Side>








음... 역시 마음에 듭니다. 이로써 쿨도 모든 덱을 SSR로 채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다만 한정 카드도 좀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어제부터 신데페스를 시작했는데, 딱히 SSR에 미련이 안생기는 상황+모아둔 쥬얼이 없기 때문에 60단챠만 열심히 해볼 생각입니다. 이번 페스 한정에는 나나, 슈코, 유이가 새로 등장했는데, 나나 SSR만 나오면 Jewelries 001의 모든 SSR조합을 모으는 것이라 조금 욕심이 생기긴 하지만 말이죠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