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데레스테

[4차 앨범 이벤트]작은 오르골 상자-결과 발표!

MiTomoYo 2016. 2. 27. 01:16
728x90

몇 개월 전부터 계속해서 데레스테(원칭 :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를 하고 있다. 종종 마음에 드는 캐릭터 이벤트가 나올 때마다 열심히 달리고 있고 해서 종종 그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


그제 끝난 이벤트는 Cool Jewelries 002번에 수록된 '작은 오르골 상자' 이벤트였는데, 사실 Cute쪽을 좋아하는 P로써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었던 곡이었다.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들어보니 곡이 생각보다 괜찮았다. 기회가 되면 음반을 구매해보려고 한다.


지난 앨범 이벤트였던 '파스텔 핑크 사랑'보다는 덜 열심히 달렸지만(그 때는 5만 컷을 목표로 달렸었음) 최소한 순위 보상인 아나스타샤는 따는 것을 목표로 플레이를 했다.




결과는 다행히 성공. 근데 막판에 스테미너 회복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면 10만등에서 밀려날 뻔했다. 1만 6천점 후반에서 멈춘 상태였으니....

 

데레스테 관련 첫 포스팅이기 때문에 현재 덱 상황이라던가 룸의 모습도 한 번 소개하려 한다.





SSR은 네 개(리세마라 계정을 친구와 같이 구입, 나는 우즈키가 있는 계정을 골랐다.) 슈알은 개수가 좀 된다. 레어는 아직 스타레벨이나 친밀작을 하지 않아서 그대로 두는 중이다. 그래서 덱이 상대적으로 많이 찬 상태이다.




마지막으로 룸 사진. 5명 밖에 못 넣는다는 것이 좀 안타깝다. 룸에는 우즈키, 사에, 미호, 카나코, 치에리가 있는데, 솔직히 얘네들 말고 더 넣고 싶긴 하다....



마지막으로 현재(2016년 2월 27일 새벽 1시 기준) 내 계정 상황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