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등등/해외여행기

[2018.12.01~12.03]일본 여행 후기 5 -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6th Live 'Merry-Go-Roundome' 2일차 직관 물판

MiTomoYo 2018. 12. 8. 00:51
728x90

새벽부터 추위와 고생한 결과, 제가 원했던 물건들은 전부 구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부터 물판에서 얻은 전리품(?)들을 하나씩 소개해볼까 합니다.


1. 티켓 케이스



이번 라이브 티켓과, 메트라이프 라이브 뷰잉, 카드캡터 사쿠라전 티켓 등을 보관할 용도로 구입을 했습니다.


2. 명함 케이스



이전에 하기와라 유키호 명함 케이스를 사둔 덕분에 이번에 명함을 받으면서 하나는 제 명함을, 이 케이스는 받은 명함을 쓰는 용도로 잘 활용을 했습니다. 다음 라이브에서도 명함 케이스를 하나 사두면 무척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3. 라이브 팜플렛(나고야 공연)




이번 공연 팜플렛입니다. 나고야 공연에 참여하는 성우들의 사진과 각오와 같은 내용이 들어가 있습니다. 몇 장을 소개해보자면.......


핑크 체크 스쿨을 맡은 오오하시 아야카, 츠다 미나미, 타네자키 아츠미의 사진과 간단한 각오가 적혀있습니다.


오가타 치에리 역의 오오조라 나오미, 호죠 카렌 역의 후치가미 마이, 요리타 요시노 역의 타카다 유우키입니다.



나고야 공연에 등장하는 성우들입니다.



캐릭터들의 코멘트를 성우들이 직접 적어주었습니다. 그 외에도 릴레이 코멘트, 공연을 위해 고생한 스텝 명단 등이 수록되어있습니다.


며칠 전부터 6주년 기념 메모리얼 북을 예약 받기 시작했는데, 저는 컴플리트(메트라이프+나고야)버전으로 신청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첫 공연의 라이브 뷰잉도 갔다왔으니 둘 다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4.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셔츠


구입해서 라이브 때 입고 돌아다닌 옷입니다. 안에는 오토쿠라 유우키의 파란 후드티를 받쳐 입었구요.


여튼 디자인은 심플하지만 'for My Only Star'란 문구가 무척이나 마음에 드는 옷입니다.


5. 나고야 돔 버전 공식 티셔츠



나고야 공연 용 티셔츠입니다. 뒤에 보면 나고야 공연에 출연한 캐릭터의 이름이 적혀있습니다.


6. 나고야 돔 버전 공식 타월



나고야 공연 버전 타월입니다. 유원지 컨셉에 맞는 디자인, 공연 날짜가 적혀있어서 '여길 다녀왔다!'라고 보여주기 좋은 굿즈란 생각이 드네요.


7. 아크릴 클립 홀더 D세트



기념용 굿즈로 하나 구입했습니다. C세트는 아라키 히나, 키타미 유즈, 세키 히로미, 후지와라 하지메, 무라카미 토모에로 구성되어있어서 더 마음에 드는 D세트를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8. B4 크기 미무라 카나코 포스터



샀을 때는 잘 샀다고 생각했는데, 포스터가 오랜 시간 동안 말려있어서 사진 찍는데 무척 고생을 했습니다. 아직은 따로 붙여두진 않을거고 나중에 공간이 생기면 액자를 하나 만들어서 끼워넣어야할 것 같습니다.


9. 태피스트리 - 이가라시 쿄코, 요리타 요시노




태피스트리는 2개를 구입했습니다. 쿄코와 요시농 모두 마음에 드는 일러스트입니다.


이게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길어서 들고 다니는데 고생을 좀 했고, 귀국할 때도 문제가 좀 있었습니다. 여튼 귀엽고... 예쁘고...


근데 포스팅을 하면서 정보를 좀 찾다보니 메트라이프에서는 우즈키, 아리스, 미리아 태피스트리를 팔았었네요 ㅠㅠㅠㅠ


10. 공식 쇼핑 백



12월 2일 정말 많이 본 쇼핑백입니다.. ㅋㅋㅋ 그 만큼 많은 사람들이 나고야 돔을 왔었단 얘기겠죠.... 많은 상품들을 구입한데다 이 쇼핑백, 500엔 밖에 안했습니다. 가성비 갑!!!


11. 라이브 한정 CD (메트라이프 돔 공연 포함)



이번 라이브 한정 음반은 계절 시리즈의 솔로 리믹스 음반이었습니다. 사실 나고야 공연에서는 가을, 겨울만 판매할 계획이었습니다. 근데 개인적으로는 봄, 여름 음반을 더 좋아해서 이번만큼은 웃돈을 더 주고 그냥 아마존에서 두 음반도 같이 구입을 했습니다.


12월 1일에는 봄, 여름 시리즈의 극소량 재고를 판매하기도 한 것 같습니다만, 2일에는 판매를 했는지도 잘 몰라서 그냥 잘 한 선택이라고 생각을 하고 싶습니다.


아 그리고 겨울 시리즈의 11번 트랙 '冬空プレシャス'의 남바 에미 버전에서 첫 간주 후에 1~2초간 음성이 Fade-in이 되면서 잠깐 들리지 않는 문제가 발생해 리콜을 한다는 글을 봤습니다.

저는 트랙 재생 자체에 문제가 없고 이런 오류 역시 나름대로 재미있게 들어볼 수 있을 것이란 생각이 들어서 따로 리콜을 신청할 계획은 없습니다만, 혹시라도 국내의 프로듀서 분들 중에서 모르시는 분이 있으실까봐 링크를 같이 올려드립니다. (링크: https://columbia.jp/idolmaster/imasnews/owabi_SACX-1058.html)

교환은 케이스와 내지는 그대로 두고 음반과 교환받을 주소를 적어서 착불로 보내주면 된다고 합니다.


12. 신데렐라 걸스 극장 제 3편 DVD(특별 영상 포함)



신데렐라 걸스 극장 제 3기의 DVD판으로 미공개 영상도 같이 있다고 합니다. 근데 이게 초회한정판으로 같이 실려있는 것인지, 아니면 라이브 회장에서 판매하는 DVD에서만 주는 것인지 좀 궁금합니다...


여튼 샀으니 시간 내서 한 번 보고 나머지 1, 2기도 DVD로 구입하던가 할 계획입니다.


여기까지가 새벽부터 고생해서 구입한 물판 전리품을 소개한 포스팅입니다. 이어서 라이브 후 귀국까지의 얘기를 마지막 포스팅으로 적을 계획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