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블루레이]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카드 1편이 왔습니다.

MiTomoYo 2018. 5. 22. 00:41
728x90

입덕작이 20년이란 시간 동안 그 생명력을 유지한다는 것으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하는데, 무려 20주년 신작을 만들어주기까지 하다니 이건 평생 안고 가야할 작품이라는 계시일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여튼 신작 방영 이후, 블루레이와 DVD로 8권이 차례로 발매된다는 소식을 접한데다, 초회한정판으로 한 매장에서 구입할 경우에는 마지막 권과 함께 특전상품을 준다니 이건 살 수 밖에 없었습니다. ㅎㅎㅎ

HMV와 아마존 두 곳을 고민한 끝에 아마존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5월 9일, 첫 번째 블루레이가 발매되었습니다.



오오..... 2년(이 아니라 사실은 20년..)동안 부쩍 성장한 사쿠라쨩입니다! 다음 권도 같은 일러스트로 나올지 아님 다른 일러스트가 나올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토모요를 가장 좋아하기에, 토모요를 메인으로 한 일러스트가 하나는 나와줬으면 싶네요 ㅎㅎㅎ;;;



이것은 토모요의 카드캡터 사쿠라 포토북입니다! 광고에서도 이미 언급이 된 내용입니다만, 각 권에 맞춰서 총 8개의 포토북이 시리즈로 나올 예정입니다.



아마 해당 권에 등장하는 배틀 코스튬에 대한 설명을 적어둔 것 같네요. 설정에 충실해서 그런지 발행한 곳이 다이도우지 토이 주식회사라고 적혀있는 등 깨알같은 디테일이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차후 동일매장 전권 구입자에게 주는 특전을 위한 등록 카드입니다.(코드는 가려두었습니다.) 특전 하나를 받기 위해 2000엔 가까이 가격이 더 붙습니다만... 그 정도는... 커버 가능할 것 같아요. 아마도요.... ㅠㅠ


1달에 3끼만 굶으면 파오후 예방과 함께 특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헣헣


여튼 블루레이를 받았으니 재생을 해봅니다.



깨알같은 '케로쨩에게 맡겨줘!'네요 ㅋㅋㅋㅋ 카드캡터 사쿠라 1기를 보신 분이라면 다들 아는 코너일 것 같네요 ㅋㅋㅋ



그쵸 사쿠라하면 괴수입니다 괴수!!! ㅎㅎㅎ;;;



작화도 현재 트렌드에 맞게 바뀌었을 뿐만 아니라 이처럼 단순화된 느낌의 개그씬도 은근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과거의 그림과 같은 작화와는 다른 느낌입니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마지막으로 엔딩곡이 나올 때 등장하는 캐릭터 그림들입니다. 엔딩곡인 Jewelry 곡도 좋은데 삽화도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특히 토모요! 너무 예쁘지 않습니까 ㅠㅠㅠㅠ


다음 2권은 5월 30일에 발매될 예정이며, 이후 매달 말 경에 하나씩 발매되어 11월 말이 되면 풀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올해는 하나씩 발매되는 것을 기다리며 행복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