アニメ?アニメ!/지!름!

[블루레이]4월은 너의 거짓말-벚꽃 에디션을 구입했습니다.

MiTomoYo 2018. 4. 1. 06:12
728x90

최근 정신없이 살고 있었는데 오늘 집을 나서니 서서히 벚꽃이 꽃망울을 터뜨리려고 준비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작년 이 맘때쯤엔 한창 일본 여행 갈 생각에 들떴었는데, 시간이 참 빨리 가는 것 같습니다.


여튼 4월이 왔고, 매우 시기 적절하게 4월은 너의 거짓말 블루레이가 벚꽃 에디션 타이틀을 달고 재출시가 되었습니다.


사실 가격이 꽤 나가는 물건이어서 사야할지 고민을 좀 했었는데 어느 순간 결제를 하고 있더군요.. ㅎㅎㅎ;;;


꽤 재미있게 봤던 작품인지라 블루레이로 소장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외에도 한국어 더빙, 코멘터리, 그리고 예약구매자 특전까지 있다는 점이 결국 지름을 하게 만든 것 같습니다.



박스가 생각보다 상당히 커서 놀랐습니다. 박스 디자인도 나름대로 신경을 쓴 것 같네요



블루레이입니다. 벚꽃 에디션이라는 명칭다운 디자인입니다. 1~5번 디스크, 6~9번 디스크가 각각의 패키지로 담겨져 있으며 패키지마다 다양한 일러스트가 실려있습니다.




각 패키지의 일러스트들입니다.




예약구매 특전으로 2인 찻잔 세트를 받았습니다. 앞으로 여기에 차를 타서 마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마찬가지로 예약특전으로 받은 패브릭 포스터(라고 하더군요... 이거 부르는 명칭이 있었는데 기억이 가물가물....) 입니다. 지금 방에는 걸어둘 곳이 없어서 고이 보관했다가 나중에 써먹어야겠습니다! ㅎㅎㅎ

728x90